블록체인 보안업체인 퀀트스탬프는 MakerDAO, Austin Griffith 및 Brian Ethier에게 도움을 주었습니다. 이들은 ETHDenver 2019에서 사용 예정인 BuffiDai 토큰을 검증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buffiDai는 ETHDenver 경제를 주도할 로컬코인(Localcoin)으로 설계된 proof-of-concept의 가상화폐입니다. 이는 참석자들에게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고 향후 구현을 위한 실험대가 됩니다.
ETHDenver는 2월 15일부터 17일까지 콜로라도 주 덴버에서 개최되는 해커톤(hackathon)으로서 이더리움 개발자 커뮤니티가 서로 지식을 공유하고 탈중앙화된 미래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는 컨퍼런스입니다.
퀀트스탬프는 이러한 계획(이니셔티브, initiative)을 시작하도록 도움을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드리며 또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동안 기존 buffiDAI 스마트 컨트랙트를 계속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퀀트스탬프의 임무는 최첨단 보안서비스를 제공하여 스마트 컨트랙트와 블록체인 응용프로그램의 대중화가 될 수 있도록 전진하는 것입니다.” 퀀트스탬프 CEO인 Richard Ma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팝업 경제(pop-up economy) 실험에 도움을 줌으로써 ETHDenver의 경제의 보안을 강화시켰다는 점에서 매우 흥분되어있습니다.”
퀀트스탬프는 탈중앙화 및 QSP로 운영되는 보안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블록체인 응용프로그램을 검증하며, 프로젝트 및 기업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보안 회사입니다. 블록체인 업계는 오미세고(OmiseGO)의 Plasma MVP나 체인링크(Chainlink)의 오라클 네트워크 같은 필수 커뮤니티 프로젝트를 감사하는 퀀트스탬프를 신뢰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환경 개선 및 임시 경제 촉진:
buffiDai 프로젝트는 ETHDenver 기간동안만 존재하는 임시 경제를 가능하게 한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ETHDenver 주최측은 행사기간동안 buffiDai로만 음식, 술, 음료, NFTs 및 기타제품을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그동안 buffiDai의 거래와 이용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buffiDai를 개발하는 또 다른 핵심 동기는 암호화폐 기술을 보다 쉽게 사용하도록 개발하는 것입니다. 암호화폐와 관련한 최근 논쟁 중 하나는 해당 기술을 사용자들이 쉽게 이용하기 어렵다는 점이였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암호 해결방책(crypto solution)을 개발하기 위해서 buffiDai는 편리한 온램프(onramp) 및 온보딩(onboarding) 경험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하고자합니다.
BuffiDai는 MakerDAO Community Grants 프로그램을 통해 모여진 Austin Griffith, Brian Ethier, POA Network, Solidcoin, SendWyre, Quantstamp, and ETHDenver와 공동으로 제작되었습니다.
“ETHDenver에서는 이번에 제공하는 단기 경제 환경에서 크립토에 그냥 관심만 있는(crypto-curious) 사람들이 활발히 활동하고 싶어하는 사람들로 변화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라고 MakerDAO의 지역개발담당 책임자인 리차드 브라운(Richard Brown)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보안기준을 자랑하는 퀀트스탬프를 선택했습니다. 앞으로의 프로젝트들에서도 함께하기를 원합니다.”
만약 올해 ETHDenver 행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해당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십시오.
만약 당신이 퀀트스탬프에게 검증받기를 원한다면 저희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십시오.
본 게시물의 저작권은 크립토서울(KrytptoSeoul)에 있습니다. 상업적인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를 금지합니다. 공유의 경우 원문 출처를 반드시 남겨야 합니다.
Copyright(c) 2018. KryptoSeou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