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60
명
닫기
팔로잉
1,760
명
여기서만 나는 선녀
2002년 7월부터 산에 다니기 시작했고 2022년 9월부터 맨발 산행을 하고 있어요~ 마음건강, 몸 건강, 일상의 희노애락에 대한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제이에이치
메디컬대학 중퇴. 프리랜서. 그리고 신경증. 평범하지 않은 인생을 평범한 이름으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나비바늘
나비바늘의 브런치입니다. 퇴직 후 서울집과 시골집 반반살이를 하며, 한동안 책을 멀리했지만, 다시 책을 읽고 독서모임도 하며 글도 씁니다.
팔로우
승연하
두 번의 암을 건너, 현재 요가와 명상을 안내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coolnpeace
명리학이란 도구로 사람과 세상을 바라봅니다.
팔로우
도토마
나는 나아지고, 나아가고 있다.
팔로우
계림
계림의 브런치입니다. 교직에서 명퇴 후 소망하던 작은 공간을 열었습니다. 햇살 가득한 뜰에 꽃과 채소를 가꾸며 사람들과 만납니다.
팔로우
자그노기
소소한 일상과 마음을 담는 수필을 쓰는 작은 옥이, 자그노기입니다. 작은 이야기로 따뜻한 순간을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좀머
하루 종일 말과 씨름하는 영한 트랜스크리에이터
팔로우
일신우일신
임윤희 브런치스토리 입니다. 왜 쓰는지 모르지만 쓰고 있다. 쓰다 보면 이유를 찾을 수 있겠지. 나를 알아가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팔로우
Scene코치
영화 속 장면(Scene)에서 인간 심리를 읽고, 스스로의 삶을 코칭(Coach)합니다. 스크린 속 이야기와 심리학 이론 사이에서 일상의 작은 변화를 꿈꿉니다.
팔로우
TAFO
ta.fo — 낙관을 위한 기록 보관소.
팔로우
GOrDon
I JUST LIVE BY ABC; Adventurous, Brave, Creativity
팔로우
날아올라
조현병 엄마 밑에서 자란 간호사 딸의 생존과 자가치유. 대물림되는 아픔을 끊고 엄마가 된 나를 응원해. 아들아,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팔로우
있다
작가명은 살아있다에서 떼어냈습니다
팔로우
만달
滿達입니다. 반갑습니다.
팔로우
그레이스마미
우아한 노후를 가꿔가는 중, 글을 통해 동시대의 중년들과 비슷한 고민을 함께 하며 성장하는 중년을 꿈꿉니다.
팔로우
고은
Legally trained. Writing about the U.S. Constitution in plain language. 법의 언어 곁에서 인간을 봅니다.
팔로우
자루
헤드헌티 일과 해외 소독제 수입하는 일을 합니다. 현재 아내와 세아이와 살고 있습니다. 신부전으로 투병중이고 인문학 역사 종교 교육 영화 에세이 등 관심분야의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운덕
60여개 나라 200여개 도시를 다녀왔지만, 아직도 가보고 싶은 곳이 더 많습니다. 힘들고 거친말로 물들어가는 세상에서 여행, 사진과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