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ernweh Feb 25. 2022

[출판마켓 소식] 2022 커넥티드 북페어

지난 주말, 플리마켓 소식을 올렸는데 이번 주에 또 큰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짜잔! 소식을 전합니다.

<커넥티드 북스토어>에서 연례 행사로 주최하는 커넥티드 북페어가 이번 주말 - 26,27일 - 양일간 진행된답니다. (무야호!)


포스터도 심플하면서 귀엽게 나와서 일단 포스터부터 투척할게요 :)




 무려 120팀이 넘는 독립출판 창작자가 참석하는 규모로 홍대 무신사 테라스에서 진행됩니다. 수많은 팀이 참가하는 데도 공간이 널찍해서 그런지 한 층에 나란히~ 나란히~ 배치가 됐더라고요. 무릎 아프게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하지 않아도 무신사 테라스에 똬(!) 하고 올라와서 한 바퀴 돌면서 반짝반짝 빛나는 독립출판물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시 한번 일자랑 시간을 정리해 드리자면,



 일시 : 26(토) - 27(일)

 시간: 11시 - 20시 


 이랍니다. 시간도 넉넉히 진행되고 날씨를 보니 주말 낮엔 10도까지 올라가더라고요. 따뜻한 2월 말, 마음도 따뜻하게 해 줄 책을 '득책'하러 나들이 오시길 권해드려요! 여전히 코로나가 기승하고 있어서 사전예약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에 조금 더 편안하게 입장하시는 것도 권해드립니다. 사전예약 링크와 홍대 무신사 테라스 위치도 아래 공유할게요 :)



이렇게 깨알같이 홍보를 하는 이유 중의 하나라면, 저 역시 이번에도 셀러로 참가하기 때문이랍니다. (호호)

작년 커넥티드 북페어 땐 <말을 모으는 여행기>라는 졸저를 들고 홀로 참가했지만, 올해는 양옆에 팀원들을 끼고 셋이서 든든히 '트래블라더스'라는 팀으로 뭉쳐서 출두한답니다. 팀명을 보자마자 느낌이 가셨나요? 여전히 코시국으로 여행길이 막혀 답답한 시국에 랜선 여행을 시켜드리고자 여러 주제의 독립출판물을 모아모아 한 팀을 꾸렸습니다. 저희는 65번 부스를 지키고 있을게요. 배치도도 슬쩍 투척합니다. 자리 배치 운이 따랐는지 거의 한 가운데라서 오며 가며 쓱 눈길 한 번 줄 수 있는 부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깨알같은 이벤트도 준비해 갈 테니 많, 관, 부 입니다!



출판물 소개


<망가> - 페른베 : 10년 전의 레트로 감성으로 떠날 여행

<우연히, 파리의 순간들> - 배주한 : 사진으로 떠나는 파리 감성 여행

<여행하려고 출근합니다> - 유의민 : 프로 출근러, 아니 '여행러'가 들려주는 재미난 여행



<망가>는 현재 서점 두 군데에만 서점 에디션으로 입고가 되어 있고 보통은 이런 행사 때만 제작해서 들고 나오는 독립출판물이었는데요. 한정판의 느낌이 아닌! 작년 <말을 모으는 여행기>를 커넥티드 북페어에서 선보였듯이 올해도 따끈따끈한 신작을 준비해서 나갈 예정이에요. 그럼 주말에 홍대에서 발걸음해주시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분란서, 불란서> 출간 소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