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
명
닫기
팔로워
16
명
마푸치
세상에나! 선물을 너무 많이 받았어요. 시각장애에 희귀난치병에 암까지요! 이유가 뭘까요? 전 어떤 사람이기에 그럴까요? 그 답을 찾고 제 자신에 대해 알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미쁜 그미
14년차 회사원. 취미로 음악 공부를 하며, 40부터의 인생은 즐거움으로 가득 채울 계획이다.
팔로우
또바기
제이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류윤아
류윤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용태
(1) 빠르게 변해가는 현대 산업사회 환경에 맞춰 특허, 저작권 등 다양한 유형의 지식재산 관련 강의를 하는 한편, (2) 멈춤을 통해 평온과 지혜를 찾는 명상을 즐깁니다.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한우물
평생을 지체 장애인으로, 반평생을 의과대학 교수로, 인생 후반전을 작가와 의사로 살아오면서 음미한 인생이란 요리의 맛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실버 강
글을 통하여 함께 힐링하고 세상이 선함으로 가득차는 그날을 소망하는 촌부
팔로우
B trainer
굴곡진 삶을 살아오며 아름답고 눈물 나는 날들 가끔씩 일기를 썼습니다. 조심스레 꺼내 놓은 부끄러운 이 고백이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
시를아는아이
2013년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의 원고 공모에 당선되어 《시를 아는 아이》(우리교육, 2013)를 냈고, 최근에는 《안녕, 소년의 날들》(부크크, 2020)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글나무꾼
글쓰기 불을 지피기 위한 떌감을 만듭니다.
팔로우
문는
제주에서 생존중인 30대 비혼 여성. 표류하는 마음과 쏟아지는 생각을 글로 씁니다. (당근)
팔로우
율란
덴마크 거주 10년차. 사랑따라 건너 온 나라에서 두나라 사이 어딘가의 경계인의 삶이 아닌 강점만 모아 더 강력해지는 하이브리드인의 시선을 담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현맘
수현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선우
IT업종에 종사하다 보니 어쩌다, 좌충우돌 살다보니 어쩌다 20kg+ 감량한, 어쩌다 얼리어답터 겸 어쩌다 다이어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