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레이첼쌤
조용한 ADHD, 사회성이 부족하고 예민한 8살 아들, 훈남 엄친아로 키워보고 싶은 엄마. 매일 달리고, 읽고, 쓰는 일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팔로우
작가 박도
<홈페일기 뉴욕편>, <괜찮지 못한 인간>, <솔직한 서른살> 출간. ENFP. 장녀. 견주. 팩트만으로는 도무지 알 수 없는 사람이고 싶어 가끔 이상한 글로 내면을 표현한다.
팔로우
D Kim
- Trauma RN. US- Behavior Health Technician-US army. - 미국에서 근무하는 간호사이자 군인, 이민자로서 느끼는 감정을 글로 전합니다.
팔로우
녀름
6년 8개월 대학 병원에서 근무하였고, 현재는 현장을 누비는 초보 구급대원. 환자들과 울고 웃고 때로는 보람을 느꼈던 일들을 하나씩 풀어볼까 합니다.
팔로우
Sophi Perich
미국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과 일상의 기록들, 조금은 직설적이고 불편한, 그렇지만 현실적인 생각들, 그리고 나의 어린시절을 위로하는 에세이를 쓰려합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오작가
브런치를 즐깁니다. 솔직담백한 브런치를 써내려 가고 싶습니다. 중국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져만 가서 큰일입니다.
팔로우
외쿡인노동자
실리콘밸리에서 일하다 원격근무를 시작, 14개 도시에서 근무했습니다. 대학원 유학, 실리콘밸리 현지 취업, 이직, 원격근무, 2년 간의 디지털 노마딩, 한국으로 귀국, 다시 미국.
팔로우
김영주
에세이와 소설을 쓰며, 쓴 책으로는 <오늘의 온기를 채우러 갑니다>, <증발된 여자>, <모퉁이 빵집> 등이 있습니다.
팔로우
유호현
실리콘밸리에서 사업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워킹대디로 살아가고 있는 문과 전공자.
팔로우
갱그리
<아무튼, 후드티>를 썼습니다
팔로우
TOMO
C++, 파이썬 개발자지만 부업으로 여행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여행을 하면서 찍은 사진들과 여행지에 대한 정보와 느낌을 공유하고 있어요!
팔로우
완소남
얼렁뚱땅 얼리어답터 완소남의 브런치입니다. 여행이 좋고, 맛있는 음식이 좋고 혼자사는 공간 꾸미기를 즐겨하는 나! 사진을 잘 찍는 성격입니다.
팔로우
김지영입니다
새롭게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도전을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팔로우
chexi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살찐 병아리
공감되는 토탁토닥 이야기
팔로우
정신의학신문
의사가 직접 쓰는 정신과 건강에 대한 믿을 수 있는 신문
팔로우
손명찬
<세.가.별><꽃필날><꽃단배 떠가네> 등 5권의 책 작가. 경영컨설턴트(기업경영, 마음경영), 인문+IT 융합 기획자, 심리치유전문가로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싸이링크
산업심리 전공. 심리학으로 삶에 변화를 꾀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저녁
나만의 사소한 이야기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