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1
명
닫기
팔로잉
81
명
허교수
하루 한 번 양치질로 백년 건강을 꿈꾸는 사람, 『백년양치질』(출간 예정)의 치과의사입니다.
팔로우
미야
세계제일소통작가의꿈 제가 삶 속에서 경험한 것, 삶의 철학 깨달은 것들을 공감하고 나누고 싶습니다. 인생의 궤도를 바꾸어 길냥이를 키우며, 에세이를 쓰던 중 망막수술을하게되었습니다
팔로우
김슬기
2024 국제신문 신춘문예 단편소설 '공존' 당선. 잘 늙어 멋진 할머니가 되는 것이 인생의 최종 목표. 에세이와 소설, 밥벌이가 되는 다양한 글을 쓴다.
팔로우
Moon
예수님을 믿고 있습니다. 서울서부터 귀촌해 세 아이를 키우는 중입니다. 선물처럼 온 늦둥이 막내가 장애 판정을 받아, 예상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모험처럼 삽니다.
팔로우
심리학자 이선경
심리학자. 대한민국HRD명강사 대상. <나는 걱정이 너무 많아> <내 인생에 힘이 되어준 따뜻한 말> 등 집필 다수.
팔로우
온맘다예
일상 속 즐거움을 수집하고, 읽고 기록하며 나를 찾아가는 남매둥이맘 온맘다예입니다.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겨자풀 식탁
유해한(toxic) 배우자와 동거중. 심리학•신학•교육학 전공. 글쓰기 치료 연구에 관심 있는 박사과정 학생.
팔로우
재요
일흔이 넘은 부모님과 함께 우이동에서 작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요. 저는 그냥, 명함 사장이고, 아버지가 직접 커피를 볶고 내리세요. 덕분에 틈틈이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제이유
저마다 가진 장점과 경험을 글로 풀어내도록 도와주는 사람. 당신의 이야기가 세상 가장 소중함을 알고 있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효작가
곰돌이를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집순이 ISFP(잇프피)의 에세이 / 인스타그램 @hyonny_illust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당근타르트
무너진 자리에서 다시 자신을 써 내려가고 있다. 상처를 외면하지 않기로 한 순간부터 삶도 문장도 달라졌다.
팔로우
바이올렛 노트
열 살 연하 미국인 남편과 재혼한 40대 여자 이야기. 새벽 04:29 바이올렛 노트에 모닝페이지를 쓰기 시작하는 시간.
팔로우
Tov
기록을 좋아하는 연년생 남매 아빠입니다. 아이들의 모습을 그림과 글로 담습니다. 하루 중 얼마는 아빠육아를 하고 있습니다. 이야호!
팔로우
여네니
여네니 서재에서 읽고 쓰는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고잉고잉 박리라
코끼리씨의 아내이자 사랑스러운 세 아이의 엄마이고 어느 노부부의 귀한 외동딸입니다. 많은 시간을 직장에서 보내지만, 좋아하는 일도 알차게 합니다. 그런 저의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꿈데이즈
딸아이를 키우는 '엄마'라는 이름으로, 그리고 누군가를 가르치는 '강사'라는 이름으로 매일 매일 소중한 인생 경험을 써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Freenautes 프리나우트
아이넷이 만드는 폭풍 속에 우뚝 서서 글 쓰는 엄마
팔로우
소피아
두번째 사춘기에 그림책으로 나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