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꼬맹이
꼬맹이가 뛰어놀던 공간입니다. 꼬맹이의 소박하고 당차며 엉뚱한 삶을 늘 응원하고 싶어요
팔로우
김애매
세련된 도시 여성을 동경하지만, 끝내 트로트 박자에 가슴이 뛰는 애매한 취향의 요즘 사람. 이제는 전국 방방곡곡 관광지 출장을 다니며 마주한 트로트를 영감 삼아 글을 씁니다.
팔로우
sara
네이버 도서 전문 인플루언서 | @책 읽고 공부하는 파이어족 | 서평과 투자기록을 남기는 블로그와 북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studynreadfire
팔로우
내 인생은 낭만스럽게
저는 뇌성마비 장애와 희귀난치병을 가진 중학교 교사입니다. 어린 시절 장애를 부끄럽게 생각했던 저에게 희귀난치병이 찾아오면서 삶에 대한 생각이 달라진 과정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yma
마음에 담아두지 못해 씁니다.
팔로우
갸니
어쩌다 보니 읽고 쓰는 일을 업으로 삼게 된 직장인
팔로우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Ryun
K리그 5년차 축구선수
팔로우
유솜사탕
'28세, 뇌경색 판정받았습니다.' 얼렁뚱땅, 그렇지만 꾸밈없는 투병일기를 씁니다.
팔로우
문기사
소설보다 짧은 소설, 생각보다 깊은 생각
팔로우
현우주
성장일기
팔로우
바이올리니스트 김유정
반백년을 음악과 살아온 바이올리니스트 김유정이 들려주는 클래식음악과 인생 이야기
팔로우
앤디
공공기관에서 15년째 일하고 있지만, 조직생활 부적응자입니다. 여행과 책읽기를 즐겨합니다. 장르를 불문하고 가슴 뛰는 문장에 열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팔로우
LaVie
LaVi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학엄마
수학을 사랑하는 엄마입니다. 크론병을 이겨내는 딸 아이와 함께 병에 굴복하지 않고 병을 잘 다스리며 살아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수진
부자언니 유수진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마음을 글로 쓰고 읽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영국심리치료사 안젤라 센
영국 심리치료사, '어른이'들의 안데르센, 안젤라 센입니다. 유퀴즈 출연: https://youtu.be/0APwIu8V2r0?si=_QzHCzxFg6hNeTI3
팔로우
하기
어쩌다 소설가가 된 국세공무원 하기의 좌충우돌 작가생존기
팔로우
물고기
《포기하지 않는 마음》 출간작가. 섬유근육통 경험, 통증을 갖고 살아내는 이야기를 씁니다. 13년 동안 학교에서 일하다가 그만뒀습니다.
팔로우
명욱
술 인문학, 트렌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전 숙대 미식최고위과정, 세종사이버대 겸임교수로도 활동 중이며, '젊은 베르테르의 술품'과 '말술남녀', '술기로운 세계사'를 집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