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2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22
명
이안정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글벗입니다. 현재 중,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열두 달이 느린 하루라도 괜찮아'와 '7일을 지우고 하루 더 그리는 그대' 등을 출간하였습니다.
구독
이섭
평범한 대한민국 청년. 직장인. 내 쪼대로사는 철없는 놈. 남들 따라 흘러가며 살지 않는 극 ENTP 성향.
구독
이작가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해요. 언젠가 허락이 된다면 책을 출간하는 게 꿈입니다. 그럼에도 삶은 즐거워야하므로 작가의 꿈이 저를 힘들게 하지 않도록 부지런한 배짱이 작가가 되고 싶어요.
구독
모현주
writing, singing, dancing
구독
작가와
작가님들의 개인서사를 꺼낼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전자책 무료 출판 및 유통"이란 방법으로요. https://www.jakkawa.com
구독
연금술 스토리텔러
상담심리학을 전공한 심리여행작가예요. 단순 관광자에서 여행 중 얻게 된 통찰 덕분에 연금술 여행자가 되었어요. 터닝포인트가 된 연금술에 관한 이야기로 치유의 글을 쓰고 싶어요.
구독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구독
폴챙
변두리에서 에세이를 씁니다.
구독
opera
정원 가꾸며 흙에서 배워가는 자연 속 일상의 다양함과 여행으로 얻는 인문기행기를 쓰고 그리며, 순간의 이어짐을 소중히 여깁니다.
구독
이지속
중앙대 문예창작과 석사수료,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