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62
명
닫기
팔로워
1,662
명
얼룩말
툴툴대며 살다보니 어느새 40줄, 투덜대며 다니다보니 어느새 17년차에 접어든 월급쟁이 라디오PD. 영화관에 처박혀 1일3영 하고픈 꿈을 고이 지닌채 오늘도 밥벌이하러 간다.
팔로우
코끼리 작가
소설, 명상집 등 다양한 작품활동을 통하여 독자들과 교류하고 있는 코끼리작가입니다. 인생을 살면서 '희로애락'의 과정속에 사랑이라는 키워드로 꿈과 희망을 줄수있는 창작활동중입니다.
팔로우
TAFO
ta.fo — 낙관을 위한 기록 보관소.
팔로우
직딩누아르
어두운 경험과 소재를 블랙코미디처럼 풍자, 섬세한 관찰로 삶의 이면을 기록합니다. 깊고 어두운 곳에서 캐낸 이야기를 독자와 함께 나누며, 빛으로 전환되는 과정을 글속에 담고싶습니다
팔로우
Amrita
직업으로 인해 국내와 해외를 옮겨 다니며 경험 했던 20-30대의 깨달음을 옮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코지한울
일상의 순간과 마음을 기록하며, 작지만 오래 켜둘 수 있는 글을 씁니다._ cozy hanwool
팔로우
김리사
<사라지고 싶은 너에게>, <엄마의 지구별 여행>, <죽을 힘으로 책 한 권 썼더> 저자. 내면아이 치유책쓰기 코칭 작가. 성장하는<블성 글루티니> 글쓰기 루틴 모임 운영자
팔로우
은월 김혜숙
시 쓰는 시인입니다
팔로우
naomidad
문서를 만드는 일을 합니다. 업무에서 생각을 전달해야 하는 문서들을 다룹니다. 왜 문서가 항상 어려워지는지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명리하는 영화
평생 누군가의 그림자로 살았던 시간을 지나 , 인생의 끝자락이라 여겼던 예순에 비로소 참 자유를 만났습니다. 명리학과 사색으로 길어 올린 치유의 문장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April
마음과 영혼을 지키고 삶의 서사를 새롭게 써내려갈 좋은 질문과 씨름하며 청년들을 가르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레실
일본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며 느낀 점에 대해서 끄적이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우
인간 감정과 심리 에세이를 쓰다.
팔로우
노트
대기업에서 25년 넘게 일하며 실무자와 리더의 시간을 모두 보내고 있다. 여러 세대와 함께 일하며 얻은 판단 기준과, 회사에서 덜 소모되기 위한 선택들을 기록한다.
팔로우
min
동심을 간직하고 싶어서, 엄마와의 추억을 세상에 펼쳐내기 위해서 글을 다시 쓰다.
팔로우
인생서점 북씨
책과 반려동물, 삶의 이면에 숨어 있는 작고 사소한 감정들을 꺼내어 글로 적습니다.
팔로우
이선준
평범하지 않은 선택을 노력하며 순간 순간의 기억과 성장을 글로 남기는 청년입니다.
팔로우
노창희
필명.. 노무네아키, 28년차 부동산 컨설턴트 입니다.
팔로우
유인숙
26년 차 어린이집 원장이자, 두 아들을 키워낸 '선배 엄마'입니다. 이제는 준엄한 교육자보다 육아에 지친 당신의 손을 잡아주는 '옆집 언니'가 되려 합니다.
팔로우
유영
안녕하세요.한동안 많은 생각과 판단이 필요한 시간을 보냈습니다.지금은 어느 시골의 한 곳에서 느린 속도로 살아가고 있습니다.그동안 쌓아온 생각과 시선을 조용히 기록하려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