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210
명
닫기
팔로잉
7,210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이지원
글쓰기를 좋아하는 엄마입니다. 맛집. 여행 등 일상을 기록합니다.<가까이머물다> <인생을틀다> 공동저자
팔로우
정연주 변리사
정연주 변리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10년간 변리사로서 특허 실무를 수행하오다가 2025년 12월 특허사무소를 개업했습니다. 브런치를 통해 저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연정
올웨이즈 어웨이크 대표. 공연기획자&축제기획자&에디터&강연가로 일한 경험을 살려 <공연과 함께한 모든 순간>, <무대 위에는 없는 이야기>, <N잡러의 잡다이어리>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리베라
배우 김영미
팔로우
정주나요안정주나요
일상 속의 따뜻함을 찾는일의 행복
팔로우
아름숲
심리상담전문가입니다. 마음에 관한 지식과 일상의 이야기를 통해 마음의 家, 세워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단미
작가와 글쓰기 강사를 꿈꾸며 나만의 글을 만들고 모읍니다.
팔로우
시인의 숲
코이카 자문관인 남편과 함께 르완다 키갈리 kiyovu에 살고 있습니다. 모든것이 서툴고 낯설지만 한 발 한 발 그들의 삶과 손을 잡습니다.
팔로우
햇빛투게더
햇빛투게더의 브런치입니다. 현실은 온통 불친절해도 온기 넘치는 작은 벤치 하나 있다면 오늘 하루도 그럭저럭 살아 볼 만 하겠지요. 그대의 힐링 쿠키 한 입.
팔로우
꿈꾸는 아재
직장생활을 30년 간 이어온 평범한 아재입니다. 기업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날 실수하거나 성장하면서 보고 듣고 배우고 깨달은 것들을 공유하면서 미래의 지혜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프레디
프레디의 브런치 입니다.
팔로우
유신유
무너진 마음으로도 진심으로 살아낸 문장을 씁니다.
팔로우
손익분기점
인생은 음표처럼 각자의 높낮이가 있기에 그것들이 모여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룰 때 비로소 삶의 예술로 승화된다.
팔로우
이진무
익숙한 일상 속에서 사람들의 착한 내면을 보고, 현실의 언어를 시와 소설로 바꾸는 사람. 현실과 상상을 잇는 이야기꾼입니다.
팔로우
영원
90세가 되어도 글을 쓰고 싶습니다. 삶의 모든 소재가 글감이 되고 그 글 안에 삶의 희노애락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한 문장 한 문장 쌓아갑니다.
팔로우
이상무
내과전문의, 의학박사, 을지대내과조교수, 한국보건의료연구원 초대 신의료기술평가사업본부장, 의약품안전관리원 수석연구원,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기준수석위원 역임, 건강의료분야 강사
팔로우
JDC side A
씨네21객원사진기자, 상업사진가, 영화, 음악, 공간, 문화, 예술교육 등 사람과 시간의 흔적을 기록합니다. 생업의 현장에서의 촬영하며 흘러나온 조각들도 수집합니다.
팔로우
구시안
말하지 못한 감정과 쉽게 합의된 문장들 사이를 기록합니다. 빠른 공감보다 오래 남는 문장을 쓰고자 합니다. 내면을 중요시 여기며 글을 씁니다. 브런치 71일째 거주중입니다.
팔로우
아이솔
조종사의 시선으로 비행과 인생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