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지앨리엇
아는 만큼 보인다.
팔로우
Jayrich
사람들의 생각 속에서 맹점을 발견합니다.
팔로우
남자까
사람과 관계를 믿고 싶은 치유예술작가. 글을 쓰며 마음을 돌아보고, 강의를 통해 사람의 온기를 전한다. 말보다 마음이 먼저 도착하기를 바라며, 오늘도 조용히 위로의 손을 내민다.
팔로우
사랑꾼
자기 파괴에서 자기 사랑으로 재생되는 몸과 마음의 지혜 이야기.
팔로우
이하연
글쓰기를 좋아하는 예비 UXUI 디자이너입니다. 하루하루 부지런히 살아가려 합니다.
팔로우
상아
교육학(성인학습 및 평생교육) 박사과정 중인 대학원생이자 작가입니다. 학교나 학원에 국한하지 않고 일상을 학습의 관점에서 풀어냅니다.
팔로우
호텔리어로 산다는 것 일상 속의 비일상
호텔리어로 산다는 것: 일상 속의 비일상" 화려한 모습 뒤엔 슬픔, 후회, 퇴사 후의 새로운 시작까지. 호텔리어의 삶에 담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gentle rain
두 아들의 아빠로 사람의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인생이란 무대를 따뜻하게 조명하며 위로와 감사를 전하는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물결
궁금한 사람을 찾아 인터뷰하고 쓰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길리에
Ghillier 빛이나는, 빛을 나게 해주는 것. 내면의 목소리를 들으며 세상에 빛이 되는 길로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고 싶다
팔로우
Shine
인생을 '아장아장' 걷는 사람. 꾸준함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슈퍼 거북이
글쓰는 영어강사입니다. 매일 0.1프로씩 성장하기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자라고 있습니다.
팔로우
Eliza
Grac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틔우머
삶의 파도에 나를 내맡겨서 살아보고자 합니다.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감정과 생각들을 마주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정우
25년차 외식업을 운영 중인 한식 디저트 전문가 이정우입니다. <외식업을 시작하려는 예비 사장>에게 제가 경험한 따라하기에 숨은 비밀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팔로우
오늘달
꿈을 그리는 직업 엄마 입니다. 꿈을 그리고 또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