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0
명
닫기
팔로잉
270
명
Ding 맬번니언
맞팔로우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저는 맬번에 거주하는 맬번니언입니다. ‘맬번니언’은 맬번 시민을 뜻하며, 동시에 문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사람..
팔로우
노멀휴먼
일상에서 경험하는 평범한 사건들에서 의미를 찾고, 새로운 관점으로 바라보고자 노력하는 평범한 사람입니다
팔로우
그냥 하윤
뻔한 위로보다 선명한 직시를 선호합니다. 디자이너의 시선으로 사유를 조립하고, 일상의 이면과 인간의 구조를 바라봅니다.
팔로우
홍승완 심재
Human Explorer, 컨텐츠랩 심재(心齋) 대표, '북앤딥라이프' 운영, 독서인, 작가, 강사, 책쓰기 코치, 저서: <마음편지>, <인디 워커>, <위대한 멈춤> 등 9권
팔로우
박정수
박정수박사의 인생과 연구활동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서영
책 읽고 글 쓰는 거 좋아하는 두 아이 엄마입니다
팔로우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병호
시도 잘 안 쓰고 소설도 잘 안 쓰면서 할 일이 생기면 장르 사이로 도망 다니는 김병호입니다.
팔로우
봉쥬
정신 차려보니 Innovation Facilitator가 되어버린 종합무역상사에 다니는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abecekonyv
우리의 일상의 사유를 관찰합니다. 삶을 관찰하여 떠오른 생각들을 정리합니다.
팔로우
찌옹수
죽은 독서와 결별하라! 언제까지 아파하고 슬퍼하며 힘들어 할순 없다! 앞으로 나아가야 하고, 더 나은 삶을 살아야만 한다. INFJ-A (1995~)
팔로우
이지현
안녕하세요,아로마테라피스트 이지현입니다. 법학과와 스포츠의학을 전공한 뒤, 현재는 국제 아로마테라피스트로 활동중입니다.
팔로우
주린 산천어
천한 말을 낳는 사람. 고원한 경구보다는 낮고 가까운 말을 낳고 싶습니다. 글을 쓸 수 있다면 저는 언제나 산란기입니다. 붉은 기린(주린, 朱麟)이 되어 세상을 밝히려고 합니다.
팔로우
까실
botanical artist ; 식물을 그립니다.
팔로우
표류자차
유자차를 좋아하는 이 세상 표류자입니다.
팔로우
클로이
약 4년간의 독일 생활 후 2020년에 귀국한 프리랜서 번역가. 영어교육과 불어불문학을 전공했고 사전을 읽는 취미가 있습니다. 독일생활, 문학, 여행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띵시
스페인과 페루, 멕시코를 거쳐 마드리드에서 표류 중인 디지털 노마드의 먹고사니즘
팔로우
노준영
마케팅과 브랜딩을 위해 꼭 알아야 할 소비 트렌드 키워드, 그리고 소비 중심 세대인 MZ세대와 알파세대에 대한 이해를 기업과 기관 사례를 통해 쉽고 빠르게 전합니다.
팔로우
노마
디지털 노마드로서 일을 하며 세계여행을 합니다. 한국 환승하면서 암 3기 진단을 받았지만, 치료 후 다시 배낭을 메기 시작했습니다. 뻔하지 않은 여행기를 쓰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Sunghee
외롭다고 말하고 싶을 때 우리가 하는 짓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