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2
명
닫기
팔로워
92
명
조이 윌리엄스
저는 친절하고 겸손하며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임용재
소설가 故 임운산님의 아들로 아버지처럼 소설은 잘 쓰지 못하지만 나만의 생각 그리고 세상을 향한 자유로운 소리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우리 모두의 친구 임용재입니다!
팔로우
신정애
어린이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며 매일 글쓰기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김선경
김선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홍미
문홍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피닉스
피닉스의 브런치 입니다. 정해진 규칙과 틀에서 벗어나, 나만의 세계에서 나만의 방식과 영감으로 자유롭게 소설을 창작하는 소설가로 살고싶습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오름
봄을 지나 언젠가 가장 예쁘게 피어날 나만의 가을을 천천히 기다리며 글을 써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희숙
그림을 그리고 글을 쓰는 사람 저서 (커피숍안의 풍경) (세상밖의 풍경)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김준한
2024 한국 문학 대상 수상 시인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이집트 손은옥
이집트 통신원으로 일하며, 현지 방송 출연도 하고 있습니다. 일상과 카이로의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합니다. 사람과 공간이 빚어내는 문화적 순간들을 담아냅니다.
팔로우
김준우
김준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inzyAhn
LinzyAh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earl
매일 하나님 앞에 중심을 세우고 싶습니다. 흔들리는 마음, 일상 속의 싸움을 글로 기록하며, 진짜 살아 있는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WonMi
WonMi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