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삼류작자
유니크한 철학과 리뷰, 그리고 단편 연재를 목표합니다. 기발한 생각과 상상력이 넘치는 사람이고 싶은 삼류작자입니다.
팔로우
고별리사
시드니에서 legal & tech의 경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한국 n년차 바이오 변리사. "여기 말고 저기"라고 느끼는 당신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HRKIM
AI공공정책학 박사 | 공공기관 15년 현장 경험. AX 기반 조직 변화관리(Change Management)를 통해 지속 가능한 조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본비 은혜
행복한 사람, 엔도르핀 은혜의 브런치입니다. 삶을 돌아보며, 추억속에서 반짝이는 보석을 찾아내고 있어요. 지혜를 나누면서 따듯한 행복을 주고 싶은 사람, 바로 저예요.
팔로우
HB
소박하게 살아온 나의 이야기와 함께 위로와 공감을 나누며 희망을 찾아 가는 글지기 HB 입니다.
팔로우
김선엽
김선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륀륀
'남들과는 다른 길'을 걸어오며 경험한 이야기와 얻은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같은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분들께 용기와 희망을 드리고 싶습니다 :)
팔로우
오나
정해진 시간표 속에서 32년을 살아온 사람. 주중에는 규칙을, 주말과 방학에는 여행을 품는다. 일상과 여행의 간격을 좁히며, 세상을 바라보는 창을 넓혀가고 있다.
팔로우
mig
뮌헨 사는 사람. IT 회사 다니며 0세 아기 육아.,
팔로우
정예인
거짓말 같은 젊음
팔로우
담낭이
미국에서 일하는 반도체 엔지니어 입니다 회사 생활과 일상 생활에 대해 담백하게 글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에이프럴
글쓰기는 자기성찰이자 치유라 믿고 일상의 경험을 통한 생각과 감정 ,깨달음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정이든
글쓰기를 좋아하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감성 에세이 작가를 표방합니다. 자기계발서를 주로 읽지만, 정작 쓰고 싶은 것은 따뜻한 위로의 글입니다.
팔로우
Ubermensch
글을 토하는 사람.
팔로우
무지개
도시와 농촌의 삶을 병행 하며 느끼는 일상들을 통해 따뜻하고 재밌는 메시지를 남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종섭
마음은 여전히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그 가득한 호기심이 있는 오늘을 기록하고 즐겨가려 합니다
팔로우
보리남순
들 한가운데 배나무밭에 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홍작자
홍작자의 엽서, 스숙자의 일상과 여행, 수줍은 미소
팔로우
레룬
외국계 회사 생활, 프로젝트 매니징, 사람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에세이 작가 훈
13년 사교육 1번지 전문가에서 마흔둘에 새로운 도전을 택한 이직자, 필명 작가 훈(焄)입니다. 아버지의 자서전을 쓰는 마음으로, 삶의 치열함 속에서 용기와 위로를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