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낭고 Feb 06. 2019

내가 원하는 것은

사파르디 조코 다모노

[0206] 내가 원하는 것은 by 사파르디 조코 다모노(1944 )

자신을 재로 태워버릴 불에게 나무가
사랑한다는 말 한 마디 전할 새가 없는 것처럼
나는 그렇게 널 사랑하고 싶다
자신을 물방울로 사라져 버리게 하는 비에게 구름이
사랑한다는 표현 한 번 할 새가 없는 것처럼
나는 그렇게 널 사랑하고 싶다

* 인도네시아 시인

매거진의 이전글 좋은사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