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3
명
닫기
팔로워
93
명
기록하는 엘리
아이와 함께 성장하며 기록으로 삶을 디자인하는 뽀송이 엄마이자 일상 속 생각과 감정의 울림을 기록하며 마음을 잇는 감정 기획자입니다. blog.naver.com/elina_blog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리멍추억공방
리멍추억공방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터지기
저는 신선식품을 지역 매장에 납품하는 배송 노동자입니다. 허투른 날이 없기를 소망하며 읽고 쓰고 배우는 사람으로 살고 싶습니다. 그 소소한 일상을 사적인 글터를 일굽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초안
초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Kohy
세상 속에서 아직 서툰 어른아이로 살아가며 느낀 순간들을 그림으로 옮깁니다.
팔로우
블루프린터
부동산금융의 숫자를 읽고, AI로 데이터를 분석하며, 심리학으로 사람의 마음을 탐구합니다. 데이터와 마음이 만나는 지점에서 발견한 인사이트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이청목
“필라테스 센터 대표에서 마음을 쓰는 감성 에세이스트가 된, 이청목입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로라
아이와 함께 마음을 배우고, 성장하는 여정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채신
당면 버섯 고기 당근 파 제각각이어도 모이면 결국 잡채. 이도저도 아닌바엔 잡채. 귀신같은 해몽. 이름은 Bertha.
팔로우
jaeik
조그만 차이는 시너지를 만듭니다. 장애와 비장애의 경계를 넘어, 평범한 일상을 소통하고 공유하는 데 중점을 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언어로 글을 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팔로우
자별
"자별하다 : 본래부터 특별하다. 우리 모두는 본래부터 특별한 존재입니다." 저의 자별한 삶의 이야기를 나누고, 여러분의 자별한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진심의 온도
감정을 솔직히 바라볼 때, 비로소 나를 이해하게 됩니다. 진심의 온도로 쓴 이야기, 그 온기를 당신과 나눕니다.
팔로우
밥 잘 해주는 예쁜 아빠 행담소
웹소설을 연재했고 '꿈꾸는 기러기' 에세이도 출간한 직장인 소설가(필명 행담소)이며, 두 아이를 키우는 아빠입니다. 글은 재밌어야 한다는 가치관처럼 재밌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서휘
직장 내 괴롭힘 피해 경험과 그 이후의 삶을 나누고 싶어 노트북을 열었습니다. 피해자다움을 강요하는 세상에 말합니다 - 내가 저들보다 더 사람답게 살아가고 있노라고.
팔로우
뚜벅이는 윤슬
인생을 여행으로 만들며 뚜벅뚜벅 걷는 여행사 출신 여행 에디터&사진작가 입니다. 세계여행・뚜벅이 여행 등 국내외 여행 이야기를 경험주의 여행자 시점으로 풀어갑니다.
팔로우
리재아빠
주로 꽃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