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인터프리터
세계를 통역하고 싶은 새싹 한영통번역사
팔로우
SUMMER
사람들의 이야기.
팔로우
심건우
심건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임주리
기사로 밥벌이하고 에세이로 나를 달랩니다. 영화와 책, 예술이 세상사와 만나는 이야기를 써요.
팔로우
주현석
광주에서 태어나, 현재 적당히 차로 갈 수 있는 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한때는 학생이었고, 언젠가는 군인이었으며 지금은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팔로우
알로
본업은 방송작가. 일상 속 작고 희미한 것들에 대하여 자주 씁니다. 언어와 마음, 문화에 대한 이야기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오학준
방송국에서 PD로 13년째 일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쉽게 쓸 수 있을지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최근 <오학준의 주변>을 출간했습니다. 또다른 책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
팔로우
정지은 Jean
기자입니다. 인스타그램 @jeanbeherenow
팔로우
한승혜
다양한 것을 읽고 보고 씁니다.
팔로우
이동수
일상의 글을 씁니다. 한국일보·조선일보·부산일보·신동아에 칼럼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강 Yoon Kang
다양한 방송 정보를 모아모아 / 일상 일기장
팔로우
Joseph
기술에 관한 대화 만드는 아마츄어 기술 철학자. <AI 윤리레터> 씁니다.
팔로우
페리테일
새책 나왔습니다 #귀여운거그려서20년살아남았습니다 만화를 그리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13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백구
영화를 통해 우리네 감정을 들춥니다. 엔딩크레디트가 올라가면서 시작되는 우리의 영화 같은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feat. 스포일러)
팔로우
황석희
영화번역가, 남편, 아빠.
팔로우
조문희
아름답고 논리적인 것을 사랑합니다. 상처받은 사람과 불행한 일에 더듬이를 세웁니다. 두 문장 사이 접속사가 고민입니다. 하지만일까, 그래서일까. 일단 계속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사진기자 이희훈
언어적 사진은 세상에 새로운 화두를 던집니다. 사회현상 속 말하기 듣기를 합니다.
팔로우
찐하다
국문과. 은행원. 가벼워지고 싶은 사람. www.facebook.com/hyojin.anna.lee
팔로우
브라운박사
영화 백투더 퓨처에서 타임머신 자동차를 만든 엉뚱 괴짜 브라운박사를 닮은 에디터랍니다. 20세기 말 출판에 입문해 21세기까지 콘텐츠의 바다에서 허우적대고 있습니다.
팔로우
누런마음황구
언제나 어디론가 떠나고만 싶어 했던 내게 처음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품게 해 준 곳, 경북 울진. 이 곳을 1년 간 여행한 이야기를 책으로 만들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