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5
명
닫기
팔로잉
145
명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가가
리더십 코치 (KAC)|美 Gallup Certified 강점코치|싱가포르와 한국을 오가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배추도사
할 말은 못하고 살아도, 쓰고 싶은 말은 다 쓰고 살겁니다.
팔로우
어쩌다애넷맘
열세 살 아들 서준이를 떠나보낸 뒤, 글이 나의 기도가 되었습니다. 내가 지나온 슬픔이 누군가의 오늘에 닿기를… 특히 자식 잃은 부모들에게 작은 위로와 응원, 그리고 희망이 되길
팔로우
수지리
엄마/아빠이기 전에, 혹은 누군가이기 전에, 엄마의 딸/아들인 모두에게 설레는 첫입부터 다 먹은후 배속의 두둑한 따뜻함까지 담겨있는 엄마의 밥상을 닮은 글과 드로잉을 차려드립니다.
팔로우
따옴표 필름
대학에서 영화를 전공하고 계속해서 영상 일을 하며 돈을 벌고 있어요. 이외에도 앞으로 다른 여러 일에 많이 도전해보고자 일기장을 펼칩니다.
팔로우
세반하별
영국 현지에서 소재를 찾아 생각과 마음을 글로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추장와플
벨기에 학술도서관에서 학생들에게 과학적인 글쓰기를 강의하고 있는 아들 둘을 둔 노빠꾸 상여자입니다. 벨기에에서의 삶을 무겁지 않게 씁니다. 폴리글롯 입니다.
팔로우
조소연
13년간 출판 편집자 및 출판 저작권 매니저로 일하다, 제주에서 글쓰기 공동체 '자기 해방의 글쓰기 교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곰순이
자연스럽고 솔직한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김수정
한걸음, 한걸음, 내딛습니다. 당신이 있는 곳을 바라보며.. 당신을 다시 만날 꿈을 꾸며..
팔로우
실비아
테크UX디자이너. 대학에서 디자인 교수로, 창업과 디자인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경험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팔로우
노한동
행정고시에 합격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10년 일했다. 서기관 승진을 하자마자 글이 쓰고 싶어 퇴직했다.
팔로우
야망보스Jinny
떠나지 않는 자에게 세상은 보여줄것이 없다. 열심야심 야망전시공간.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Wayne
국내 IT 기업에서 서비스 기획자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교육/핀테크 분야에서 업무를 하며 배운 여러가지 인사이트와 노하우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delight
delight의 브런치입니다. 책과 디지털 공간에서 곱씹어볼만한 오피니언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delight412@gmail.com
팔로우
florent
프로덕트 관리, UX, 개발 등 두루두루 관심 많은 프로덕트 잡부입니다. 공부를 위한 자료를 아카이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용덕 변리사
기술특례 상장을 위한 기술 평가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알게된 사항들과 지식재산권에 대한 내용들을 공유하겠습니다.
팔로우
몽글몽글 몽구름
안팔려도 아직은 행복한 초보문구사장의 시행착오를 담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