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88
명
닫기
팔로워
88
명
박혜원
박혜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도너 doner
도너 doner - journey to freedom
팔로우
김바롬
실전압축에세이스트 & 서사깎는이야기꾼. 제3회 작가포럼 신인상 <어서오세요, AQ마트입니다>, 산문집 <나는 작가입니다, 밥벌이는 따로 하지만>
팔로우
쾌주
질병 코드 F 보유자. 집사. 다독가. 설치고 떠들고 말하고 생각하고 욕하고 저주하고 글쓰는, 낡고 지쳤지만 바르게 사는 문명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여자 사람.
팔로우
오소영
잘 쓰지는 못하지만 솔직한 글을 오래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hjerneslag
asdf
팔로우
이채은
이채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해도연
SF작가. 여기서는 딴 얘기만 합니다. 당신의 삶에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겁니다.
팔로우
abcd
abcd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현캐빈
현캐+캐빈. '현캐'는 현대캐피탈의 줄임말이고 '캐빈'은 현대캐피탈 챗봇 캐릭터의 이름입니다.
팔로우
노네임
마구잡이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김민경
김민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은예진
소를 전문으로 진료하는 동물병원에 근무하며 한가한 시간에 글을 쓰는 중년입니다. 글쓰기를 통해 아프고 힘든 중년 시기를 잘 넘기며 노후 대비를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화진
이야기 짓는 사람. 결과물은 희망하고 예상했던 것과 다른 경우가 많고. 그래서 때로 재미있고 때로 시무룩하고. 그래도 대체로 즐겁고.
팔로우
권민경
시집 <베개는 얼마나 많은 꿈을 견뎌냈나요> 시집 <꿈을 꾸지 않기로 했고 그렇게 되었다> 산문집 <등고선 없는 지도를 쥐고> 산문집 <울고 나서 다시 만나>
팔로우
김자두
중학교 사서교사입니다. 쓰고 낭독합니다.
팔로우
Ji Hye Kwak
Ji Hye Kwa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아
짧은 인생이지만 너무나 많은 이벤트가 있었고, 이를 이겨내려고 하고 또 즐기려고 합니다. 그 과정을 함께 공유하고 싶어요.
팔로우
임현민
임현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