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상욱애비 Apr 14. 2023

슬기로운 도전 일지

프롤로그

  

 

2023년 상욱이의 보디빌딩대회 도전이 다시 시작되었다. 


작년에 보디빌딩대회에 도전했던 상욱이는 시간이 조금 부족했다고 했다. 함께 도전했던 다른 도전자들의 몸이 너무 멋있었다며 자기도 시간이 조금 더 있었으면 몸을 멋있게 만들 수 있다고 큰소리쳤다. 그리고 함께했던 코치나 아빠 누나 등 모두 상욱이의 그 말에 동의하는 형식을 거쳐 2차 도전이 시작된 것이다.     


지난번 도전과 달리 이번에는 주변의 모두가 기대가 크다.     

헬스장의 코치도 이번에는 조금 큰 대회를 나가 보자고 했다.


그래서 지난번 대회보다 조금 더 규모가 있는 NPC 대회를 목표로 했다.   

  

상욱이도 자신 있다고 큰소리친다.  

    

나도 사실은 다운증후군 보디빌더 상욱이를 좀 알리고 싶었다.

그래서 상욱이가 모델이 되어 ‘상욱이 키즈’들이 좀 나타났으면 했다.  

   

그리고 나의 편견으로 미처 기록하지 못했던 지난번의 도전 과정을 이번에는 놓치고 싶지 않았다.   

 

NPC 대회가 7월로 일정이 잡히고 이제 4월부터 도전 일정이 시작되었다.  

   

‘슬기로운 도전일지’ - 다운증후군 상욱이의 보디빌딩대회 도전기  

   

이런 이름으로 이제부터 아빠의 기록이 시작됩니다.

작가의 이전글 참 괜찮은 형이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