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299
명
닫기
팔로잉
3,299
명
정백락 Jung BaekLak
대한민국 시인을 살기로 작정했습니다. 시, 시조, 디카시로 등단해 희망과 위로의 작품을 쓰고 있습니다. 영어로 사람과 소통하고 세계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인득
13년째 카페를 운영하며 매일 손님과 공간을 지켜온 사장입니다. 카페 운영과 일상 속 버티기, 소소한 위로를 담습니다. 같은 고민을 가진 사람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하투빠
저는 공감을 나누는 상담소 [Ha2Bar]의 주인장, '공감디자이너 하투빠'입니다. 쉼이 필요할 땐 언제든지 놀러 오세요.
팔로우
유일한
누군가의 글이 개인에게 큰 위로와 희망, 새로운 에너지를 준다면 그것은 얼마나 벅찬 일일까요. 저의 이야기들이 긍정의 에너지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써봅니다.
팔로우
Epiphanes
무엇이 불편한지보다, 왜 불편해졌는지가 더 궁금한 사람입니다. 에세이를 통해 당연하다고 믿어 온 감각과 기준이 만들어진 과정을 사유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느린 계절
캐나다 토론토 미드타운에서, 예순의 백수로 이민자의 시간을 품은 계절을 건너며 천천히 나를 다시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글쓰는 체육쌤
운동장에서 몸을, 글에서 마음을 단련합니다. 하루를 기록하며 단단하게 자라는 체육교사입니다.
팔로우
카사노바의 심리뇌과학
행정직 공무원입니다. 지난 20년간 공부한 심리학과 뇌과학을 통해 나쁜 남자인 카사노바의 심리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무명
인연이 닿으면 베풀고 멈추면 쉰다.
팔로우
뚜둥
눈물도 체력이고 감정에도 잔고가 있음을 깨닫고, 바닥난 마음을 다시 채우려 글을 씁니다. 감정 파산에 이른 나를 다시 세우는 기록. <자기회복 선언문> 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horangsoop
나무처럼 다양하고 유익한 글을 키워 숲처럼 가꾸어 갑니다.
팔로우
해피나우
“어떤 순간이 정말 마음에 들면, 카메라 방해 없이 그냥 그 안에 머물고 싶거든.”(The Secret Life of Walter Mitty, 2013)
팔로우
고도
두 딸을 둔 8년 차 직장인, 안식년으로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철학을 재구축중입니다.
팔로우
귤그램
바쁜 일상 속, 잠시 숨을 고르는 쉼표 같은 공간입니다.
팔로우
마음놀
마음놀심리상담센터의 대표이자 아마추어 플루티스트입니다. 심리, 예술 에세이를 연재할 예정입니다.
팔로우
김정교
뷰파인더 너머의 세상에서 삶의 이치를 배웁니다. 스쳐 지나가는 풍경 속에서 '사진 한 장'을 남기고, 그 안에 담긴 '마음 한 줄'을 긷습니다.
팔로우
당신 마음의 대피소 마음벙커
세 아이를 키운 엄마에서 정신건강전문요원으로, 울지 못한 당신의 마음이 잠시 쉬어갈 대피소가 되겠습니다. 그대들의 마음에 가닿는 글을 쓰고 마음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StinGBee
현실감 있는 디테일로 심리 스릴러를 씁니다. 『너를 품에 안으면』 연재합니다.
팔로우
메이슨
책을 좋아하고, 독서를 통해 문화를 만들어가는 메이슨입니다.
팔로우
선지은
세 자녀를 둔 이제는 세 손자손녀를 둔 68세 여성 의사, 온갖 풍파를 다 격은 나의 삶 이제는 말할수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