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현정
불편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청진
궤도를 벗어나 홀로 이탈한 사람들, 하지만 치열하게 자기 자신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을 응원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동엽
항상 지금이 최상이오
팔로우
이숙자
오랜 동안 차 생활, 자수 강의를 해 왔고 책 읽고 글쓰기를 좋아 합니다. 티 마스터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으며 노년의 삶에 글쓰기를 통한마음의 여행을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평생사춘기
엄마가 돌아가신 후 10년째 다닌 회사를 퇴사하고,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춤을 추며 여행을 한다. 매일 매일 사춘기 같은 하루를 보내며, 몸과 마음으로 느끼며 인생을 살아나간다.
팔로우
mindy
한국과 다시 사랑에 빠진 캐나다교민입니다. 고통의 글쓰기가 아닌, 의미를 나누는 글쓰기가 되기를 고대하며 이 방을 얻었습니다. 열심히 달려볼까 합니다.
팔로우
니디
안녕하세요. 전반적으로 우울하고 가끔 마음에 드는 모습으로 돌아오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주
체험주의자. 사랑하며 배우고 감각하며 살고자 합니다.
팔로우
온유
외면하고 싶은 마음을 쓰고 비로소 내가 됩니다
팔로우
루이스
책 만드는 일을 합니다. 가끔 책을 쓰기도 하고요. 어릴 때부터 산만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자랐습니다. 크고 보니 난 주변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었던 것 같습니다.
팔로우
지나온 시간들
여러 분야의 글을 읽으며 삶에 대해 생각해 보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태리부부
김혜지 작가 이탈리아 베네치아에 살고 있습니다. 유튜브 <이태리부부>를 운영중입니다. 꾸준히 기록하고 콘텐츠를 생산해 내며 삶을 드러내는 것에 거리낌이 없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고밀도
미래를 연구하며 밥벌이를 합니다. 가족들이 모두 잠든 밤, 작가가 되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orchidea
이립의 나이. 바다같은 삶을 향유하는 난이
팔로우
나 뮤지션 구보 애니웨이
나, 뮤지션, 구보 애니웨이
팔로우
midaugust
호주에서 돌아 온 역이민자. 이민4년 근데 그걸 또 다시 하고 싶은 마음이 뭔지 좀 적어봐야겠어요.
팔로우
그냥
Keep Writing
팔로우
영국심리치료사 안젤라 센
영국 심리치료사, '어른이'들의 안데르센, 안젤라 센입니다. 유퀴즈 출연: https://youtu.be/0APwIu8V2r0?si=_QzHCzxFg6hNeTI3
팔로우
나탈출
나에게 너무 골똘해서 피곤한 인생. 내가 아닌 것들에 대해 적어보려 합니다. 화이또
팔로우
혜강
끄적임을 드러내고 드러내여 치유하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