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8
명
닫기
팔로워
128
명
이숙영
동아대학교에서 <글쓰기> 강의를 하고 있으며, 마음 치유를 하는 상담사이기도 합니다. 한 사람의 이야기를 만나는 경험은 사람을 '살리는 일'이고 '살아내게 하는 일'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제
이제 달라지기로 마음 먹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웅
어디로 갈지 모르겠지만 적어가 봅니다. 기록자. 탐구가. / <내가 지옥에서 배워온 것들> 저자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여등
동화 작가. 시인
팔로우
sottae
삶 사랑 사람
팔로우
동욱
서동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건희
보드게임 작가. 브런치에 취미로 시 비슷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플랏투에 사는 폴
빈티지 디자이너 가구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스로를 가구 컬렉터이자 문장 컬렉터라 소개합니다.
팔로우
yooe
journey의 브런치.
팔로우
OCIC
자기 계발과 퍼스널 브랜딩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Bm
B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배만석
배만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윤 주
윤 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