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Pho
북유럽 승무원. 내향인. 매일 반복되는 삶이 싫어 다시 승무원이 되었습니다. 여행보다는 글쓰기를 더 좋아합니다. 쉽게 쓰고 쉽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아이린
18년 해외생활, 7개국 거주, 4개 국어 구사. 방황 중입니다.
팔로우
망고 파일럿
외항사 부기장의 일상과 여행, 그리고 비행 기록
팔로우
다롬
부부 공무원 퇴사 후, 우리와 닮은 인생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아일랜드, 호주, 말레이시아를 거쳐 지금은 유럽에 살고 있어요. 동갑내기 남편과 함께하는 모험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캐롤라인
UAE에서 10년째 승무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아무도 알려주지 않는 외항사 승무원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주로 쓰는 여행 블로거 입니다. blog.naver.com/ey856
팔로우
엄지현
런던에서 개발자로 일하는 대한영국 직장인. <개발자인데요, 런던 살아요>를 썼습니다.
팔로우
뚜벅이는 윤슬
인생을 여행으로 만들며 뚜벅뚜벅 걷는 여행사 출신 여행 에디터&사진작가 입니다. 세계여행・뚜벅이 여행 등 국내외 여행 이야기를 경험주의 여행자 시점으로 풀어갑니다.
팔로우
까망나비
직장생활 청산 후 호찌민에서 장사 시작. 사람 사는 얘기가 젤 흥미로워요.
팔로우
채윤희
붙잡고 살 만한 것들을 만들기 위해 나는 조금 더 고민하고 조금 더 생각하고 조금 더 적어 내고
팔로우
A Bit of English
미국에 살면서 일상, 회사 생활에서 직접 보고 배운 영어 에피소드를 공유합니다. 현재 미국의 한 테크 회사에서 일하고 있답니다.
팔로우
기록하는 슬기
이슬기 (李瑟記) / 記록 하는 슬記 / '기록'을 남기고, '마음'을 나누는 일을 오랫동안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부업번역가
일곱 시 퇴근, 열 시에 다시 출근하는 부업 번역가. 회사도 부업도 어렵기만 하다. 힝 😢
팔로우
한대용
크리마 서비스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크리마랩에서 개발자로 일하고 있고, 여행을 좋아하여 꾸준히 방랑중입니다. dy@cre.ma
팔로우
맨디
쓰고 그리는 걸 사랑하는 엔지니어예요. 지금은 호주 멜버른에 살고 있지요. 20대의 모난 나에게 해주고 싶은 따뜻한 이야기들을 하고 싶어요 :)
팔로우
애나
디지털노마드, 세계 도시별 생활살이를 하고 있는 애나입니다.
팔로우
헤더 Heather
만 18세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시작으로 만 19살 싱가폴 취업, 호주 여행사와 유학원 경력 그 후 퍼스에 정착. 현재 호주 오피스에 일하며 해외 취업과 호주 일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