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최집사
단순함이 주는 다정함.
팔로우
씨앝
일상을 모아 시답잖은 얘기를 합니다. 소소할수록 수다쟁이가 됩니다. 유치하면 더 좋습니다.
팔로우
생각잡스 유진
머릿속엔 늘 잡다한 생각이 가득하지만, 육아만큼은 기본이 중요하다고 믿습니다. 단순함 안에서 진짜를 찾고 싶은 생각잡스 유진입니다.
팔로우
무뿔
책좋아하는 무뿔입니다.
팔로우
농담킴
사적인 기록.
팔로우
꽃개미
15년차 인사 교육 담당자. 퇴근 후 그림일기로 일상을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호텔리어로 산다는 것 일상 속의 비일상
호텔리어로 산다는 것: 일상 속의 비일상" 화려한 모습 뒤엔 슬픔, 후회, 퇴사 후의 새로운 시작까지. 호텔리어의 삶에 담긴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진 이
캐나다에 거주중인 진 이 입니다. 기록하는 삶, 무해한 삶, 그리고 책과 함께하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윤성용
짧은 에세이를 씁니다. 뉴스레터를 보냅니다.
팔로우
이동혁 건축가
건축가로서 상상하는 모든것을 설계합니다. 과거, 현재, 미래. 당신의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것들을 건축으로서 그려드립니다./ 듀밀리언(주) CEO / 건축가, 마케터, 강연
팔로우
호텔리안 토드
16년 차 현직 호텔 종사자가 들려주는, 알고보면 재미있는 호텔 이야기. 現 M사 브랜드 호텔 세일즈앤마케팅 디렉터
팔로우
HOTELYST
History does not repeat itself, but it does rhyme.
팔로우
Prajna
우리나라 최고의 럭셔리 호텔에서 30여년을 근무. 5 : 95, 고객에게 보이는 멋진 호텔 5를 위해 호텔리어들이 무대 뒤에서 땀 흘리고 있는 95의 세계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뮌헨의 마리
뮌헨에서 암투병을 하며 글을 씁니다. <기억의 산책><문학이 이유도 없이 나를> 등 다수의 브런치북이 있습니다.(프로필 사진은 알렉스 카츠 Alex Katz.)
팔로우
얼쑤
(구)컨시어지가 못다한 호텔 이야기, 뒤죽박죽 서울 이야기 등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