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2
명
닫기
팔로잉
122
명
요기니 원담
차와 요가를 좋아합니다 미니멀라이프를 지향합니다 원담은 어느날 걷다가 생각난 이름입니다
팔로우
mintree
세상의 모든 디자인을 사랑하는 디자이너, 딱 하나 고를 전문분야는 없지만 그렇다고 못하는 분야도 없는 그저 일을 사랑하는 사람이고픈 프리랜서입니다.
팔로우
모호
모호한 모호한것들 모호한 생각들
팔로우
찌라
키워드 큐레이션 콘텐츠 <해시온> 제작자 찌라입니다. 첫 번째 키워드는 우울증.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우울증과 관련된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들과 나눈 이야기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고요
모든 고요해지는 순간
팔로우
씨앝
일상을 모아 시답잖은 얘기를 합니다. 소소할수록 수다쟁이가 됩니다. 유치하면 더 좋습니다.
팔로우
맨디
쓰고 그리는 걸 사랑하는 엔지니어예요. 지금은 호주 멜버른에 살고 있지요. 20대의 모난 나에게 해주고 싶은 따뜻한 이야기들을 하고 싶어요 :)
팔로우
하루
맞벌이부부의 소소한 일상이야기
팔로우
Tom and Terri
톰과 테리 부부의 일상과 모험 기록. 저희는 글재주가 없어요. 현재 캐나다 몬트리올에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Logan
그저, 솔직하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
haley
여행, 요리 그리고 글을 꿈꾸다
팔로우
한솔
시골에 살며 계절의 온기를 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긴 겨울
...
팔로우
beirut
평범한 직장인, 커피칼럼니스트, <열아홉 바리스타, 이야기를 로스팅하다>의 저자입니다.
팔로우
ADBADA
어느 날 카메라에 담은 세상이 나에게 말을 걸어왔다. adbada@daum.net
팔로우
산골짜기 혜원
산골작가로 살면서 도서출판 플레이아데스 대표를 맡고 있어요. 출판사 대표로서는 첫 책 《이태원으로 연결합니다》에 이어 《만국의 노동자여 글을 쓰자》를 펴냈어요.
팔로우
오가닉씨
음식과 술, 여행과 음악이 차고 넘치는 삶과 놂에 대하여
팔로우
장준우
셰프 & 푸드라이터. 음식 너머에 있는 맥락에 대해 이해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술아씨
술 좀 아는 여자 술아씨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