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Act543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우컴퍼니 Nov 21. 2021

쿠팡플레이가 LAB543에 광고를 문의한 이유



쿠팡플레이에서 콜드플레이의 단독 콘서트를 엽니다.


그리고 우리 회사는 이번 행사가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게 함은 물론 #쿠팡플레이, #콜드플레이, #쿠팡플레이콘서트  디지털자산을 쌓는 미션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우리 회사에서 진행한 #현대카드슈퍼콘서트, #샘스미스그리기대회, #이적커버곡콘테스트의 성과를 인정해주고 인상 깊었다는 평가와 함께 함께 해보자는 문의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좀 더 보편화되었지만, 그 당시까지만 하더라도, 특정 해시태그로 브랜드의 디지털 자산을 쌓아간다는 개념이 약했을 때였기 때문에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를 모르는 소비자들의 참여도 일으키고 자연스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일으킬 수 있었던 캠페인은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브랜드와 서비스들 속에서, 브랜드 컨셉과 고객들이 생각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다를 수 있고, 소비자의 머릿속에 어떤 브랜드 이미지가 있는지 역으로 찾아야 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취향을 모아주는 것은 키워드일 것이며, 키워드로 사람을 모아보는 캠페인은 늘 흥미진진합니다.


쿠팡의 미디어 커머스 시장에서의 경쟁을 응원하며 우리도 화이팅 하겠습니다!


[LAB543x쿠팡플레이] Let's PLAY, COLDPLAY! 이벤트 안내

https://www.instagram.com/p/CWcC-JssVHf/?utm_medium=copy_link


#지우컴퍼니#LAB543

매거진의 이전글 정몰의 법칙, LAB54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