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에서 콜드플레이의 단독 콘서트를 엽니다.
그리고 우리 회사는 이번 행사가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게 함은 물론 #쿠팡플레이, #콜드플레이, #쿠팡플레이콘서트 로 디지털자산을 쌓는 미션을 수행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우리 회사에서 진행한 #현대카드슈퍼콘서트, #샘스미스그리기대회, #이적커버곡콘테스트의 성과를 인정해주고 인상 깊었다는 평가와 함께 함께 해보자는 문의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좀 더 보편화되었지만, 그 당시까지만 하더라도, 특정 해시태그로 브랜드의 디지털 자산을 쌓아간다는 개념이 약했을 때였기 때문에 현대카드, 슈퍼콘서트를 모르는 소비자들의 참여도 일으키고 자연스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일으킬 수 있었던 캠페인은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브랜드와 서비스들 속에서, 브랜드 컨셉과 고객들이 생각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다를 수 있고, 소비자의 머릿속에 어떤 브랜드 이미지가 있는지 역으로 찾아야 하는 시대이기 때문에, 취향을 모아주는 것은 키워드일 것이며, 키워드로 사람을 모아보는 캠페인은 늘 흥미진진합니다.
쿠팡의 미디어 커머스 시장에서의 경쟁을 응원하며 우리도 화이팅 하겠습니다!
[LAB543x쿠팡플레이] Let's PLAY, COLDPLAY! 이벤트 안내
https://www.instagram.com/p/CWcC-JssVHf/?utm_medium=copy_link
#지우컴퍼니#LAB5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