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Act543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우컴퍼니 Apr 08. 2022

Be Fresh, Be Healthy 푸룻스킨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푸룻스킨(Fruit Skin)을 소개합니다. 


푸룻스킨은 비타민이 듬뿍 함유되어 있고, 자연유래성분에 입증된 안전 효능 성분을 더해 

고객들에게 건강과 신선함을 제공하겠다는 철학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자연에서 온 선물인 과일의 이로움과 싱그러운 에너지로 건강한 피부와 건강한 지구, 모두를 지키는 화장품을 만듭니다.


유해성분을 배제한 코스메틱. 푸룻스킨은 다릅니다.


푸룻스킨은 동물권과 환경 보호에 대한 세심한 고민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물성 원료를 전혀 포함하지 않고 동물실험도 하지 않습니다. 

동물이 고통받지 않는 윤리적 소비를 지향합니다. 


엄격한 비건 인증을 획득한 입증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프랑스의 비건 인증기관인 이브 비건(EVE VEGAN)의 엄격한 인증 과정을 거쳐비건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푸룻스킨은 100% 식물성 포뮬라로 환경에 친화적인 성분만을 담아냈습니다. 

좋은 성분이 좋은 효과를 선사합니다. 


푸룻스킨만의 핵심 보습 성분인 로즈바나나수와 자연유래 성분인 탠저린 버터 그리고 식물성 오일 등 건강하고 환경에 착한 성분만을 담았습니다. 


모든 유해하고 인위적인 스트레스와 자극을 덜어내고 피부에 자연이 편안하게 스며듭니다. 

과일유래성분이 선사하는 싱그러운 향기와 풍부한 영양을 경험해보세요. 


푸룻스킨의 착한 성분들이 피부를 편하게 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과 건강을 충전합니다. 

자연을 생각하는 연구진들의 섬세한 고민이 묻어납니다. 


제품 곳곳에 담긴 푸룻스킨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견하는 재미를 느껴보세요. 

과일 본연의 싱그러운 색감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에서부터 신선한 과일의 향과 제품에 듬뿍 담긴 과일유래성분의 느낌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비건을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 푸룻스킨.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과 환경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소비자들이 늘었습니다. 

또한 기후위기에 대한 체감도가 높아지면서 MZ세대를 중심으로 신념과 가치관에 따라 물건을 구매하는 ‘가치소비’와 친환경을 넘어 환경적 가치를 필수로 생각하는 ‘필(必)환경’ 트렌드가 맞물리면서 확대되고 있어요.

푸룻스킨은 이러한 시대정신을 반영하여 비건에 관심가지는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푸룻스킨을 소비하면 피부가 좋아지는 개인 편익을 얻을 뿐 아니라 윤리적 소비에 대한 자부심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여 브랜드 공식몰에서 할인 프로모션과 기프트 패키징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푸룻스킨 공식몰 https://fruitskin.com/

매거진의 이전글 잘 팔리는 데이터를 제품 개발에 적용해본다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