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27
명
닫기
팔로워
1,727
명
미원
미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최경열
"40년 선박 전문가, 이제는 문장의 항해사가 되다." 150개국을 누빈 기관사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다.강철의 배를 만들던 손으로 이제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도담도담
도담도담의 브런치입니다. 로스쿨에서 만나 함께 공익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난 사람 사건 사실 사물 사심... 등등의 일들을 이야기합니다. 부디 함께 나눠 주시길!
팔로우
하순봉
하순봉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땅콩쉐이크
한량이고 싶은 직장인입니다. 꾸준히 쓰고 싶지만 드문드문 끄적입니다. 포기와 게으름 부리기를 잘 하는 편입니다.
팔로우
조명준
교회가기를 멈춘 기독교인입니다. 교회와 기독교사이의 공간에서 글쓰기를 합니다.
팔로우
내계인
내계인
팔로우
John fenado
SpaceX*1의 CEO, 수석 디자이너 Tesla의 CEO 겸 제품 설계자
팔로우
나리솔
에세이, 책, 로맨스, 판타지, 심리, 성장, 여성의 이야기 #로맨스 #판타지 #현대소설 #심리학 #여성의이야기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하태
하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상옥
tEchNo인문학 연구소/JOB dESINER/WrighterPreneur/"모르면 손해보는 IT이야기(2014)" "빅데이터 적용이 답이다(2015)" "가상현실을 말하다" 저자
팔로우
호진
필명 暠珍(호진) | 문화연구원 | 대학 강사·겸임교수 | 기자 | 한국-베트남 디자인센터ODA 하노이 주재원까지의 "현장×이론×감각×전략"의 경계를 지우는 작가.
팔로우
루모
게임과 인문학을 접한 이야기를 속삭입니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에서 패널로 출연 중입니다.
팔로우
프로스윤
프로스윤의 브런치입니다. 방문을 환영합니다. 저는 지금은 강화도에서 텃밭도 가꾸고 가끔 무료 법률상담을 하기도 합니다. 즐거운 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팔로우
stephanette
무의식과 의식의 경계에 서서 내면을 지켜보며 영혼의 지도를 그려가는 사람입니다. 글이라는 리추얼을 통해 말이 되지 못한 감정에 이름을 붙이며 길을 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구정훈
머무르는 사람, 곁에 남는 글을 쓰고 싶어요. 지나간 뒤에도 쉽게 잊혀지지 않는 문장처럼요. 에세이 '빛이 보이지 않을 땐, 잠시 눈을 감고 기다리면 돼'의 작가 #9 입니다.
팔로우
윈디
모든 죽어가는 것을 사랑해야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