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숨구멍
알고 시작 했지만 더 힘든, 때때로는 즐거운 결혼 생활
팔로우
유난
보통이 아니야
팔로우
리얼라잎
아는 것이 위로라고 믿습니다. 위로가 되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송송
사랑과 사람과 삶에 대해 고찰합니다. 고난을 극복하고 행복을 향해가는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박구슬
아무도 궁금하지 않을 내 이야기로 위안 삼을 사람이 있겠지? 그 위안으로 다시 삶을 도전하는 사람이 있을 거야 . 스스로를 다독이며 인생 스토리를 쓰는 사람.
팔로우
소랑
시드니, 홍콩, 서울을 거쳐 지금은 햇살 소랑한 방콕에 살고 있습니다. 여행하듯 살고, 산책하듯 여행하는 삶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고추장와플
벨기에 학술도서관에서 학생들에게 과학적인 글쓰기를 강의하고 있는 아들 둘을 둔 노빠꾸 상여자입니다. 벨기에에서의 삶을 무겁지 않게 씁니다. 폴리글롯 입니다.
팔로우
지소
한국에서 영화를 공부했고 여기저기서 일하다 독일에 와서 문학과 언어학, 음악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영화도 문학도 음악도 잘 모르는 게 특기입니다. 맛있는 걸 먹는 게 취미고요.
팔로우
은호
소위 망한 내 결혼의 끝은 반드시 이혼으로 맺으려는 사람. 그럼에도 여전히 세상에 사랑이 있다 믿는 대책없는 낭만파. 망한 결혼 일지와 망할 수 없는 연애 소설을 동시에 씁니다.
팔로우
고잉웰제이드
제 이름엔 단단한 사람이 되고 형통하게 잘 살라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형통이란 술술 잘 풀리는 것인 줄 알았는데, 단단해져 가며 형통한 삶의 의미를 재정립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팔로우
Yenny
맘 속에 떠다니는 많은 생각들을 이제 글로 옮겨 잡아두려합니다. 힘든 하루 속에서도 늘 희망을 잃지 않고 끊임없이 인생에 대해 고찰하며 독자님들께 힘을 드리고 싶습니다.좋댓구알^^
팔로우
Mariposa
철없는 나비처럼 살다가 큰 역경을 겪었고, 느리지만 단단한 회복 중에 있습니다. 글을 통해 독자님들과 만나며 더 넓은 세상을 훨훨 날아보겠습니다.
팔로우
다인
나의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보노
이혼 위기에 놓인 결혼 10년 차
팔로우
돌싱 요기니
지방에서 상경을 하고 대기업을 다니고 아름답게 결혼을 했던 지극히 평범한 삶이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이혼이란 것을 했네요. 조금은 더 외롭긴하지만 안온한 삶을 이야기해 볼게요
팔로우
이프로
젊은 나이에 감당하기 버거운 상황을 겪었다. 이겨내고 싶다. 아니 이겨낸다. 이게 바로 현실이다.
팔로우
그게 좋아
탈서울과 세계여행을 꿈꾸는 서른 살 사회초년생. 사회에 자리잡지 못한 채 현타와 번아웃을 겪고 있다. 어떻게 살아야 하는 걸까?
팔로우
그다
보면 항상 깨닫는 게 늦어. 그래도 괜찮아. 결국 잘 깨달으면 돼.
팔로우
보라
하루의 대부분을 생각에 잠식되어 간다. 쓰고 읽고 듣는 것을 사랑하는 삶, 그런 것들로 채워진 오늘을 살아가는 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