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1
명
닫기
팔로잉
51
명
파즈
소설가 지망생. 국제개발협력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빈곤, 해외원조, 인도적지원사업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Grandmer
전 세계를 놀러다니고 싶은 해외 마케터입니다. 브런치 이름인 Grandmer (그랑메흐)는 프랑스어로 큰 바다라는 뜻입니다. 큰바다처럼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담아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ReadJoy
대학에서 15년간 영문학을 가르쳤습니다. 이제는 아이와 그림책을 읽으며, 말보다 마음을 들으려 합니다. 당신이 궁금합니다. 이야기 들려주세요.
팔로우
medibloc
medibloc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소장
어쩌다 보니 이렇게 살고 있고, 어쩔 수 없이 이렇게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캐나다홍작가
워커홀릭이었던 파이어족, 미세먼지 이민 1세대, 간헐적 연애를 하는 비혼주의자, 마흔에 은퇴 후 캐나다와 제주도에서 반년씩 사는 중, 그녀는 놀고 쉬는 지금도 계획이 다 있다
팔로우
생존창업
헤럴드경제 서인주기자입니다. 자영업 등 경제 실핏줄 같은 현장의 기록을 글과 영상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채자영
Love yourself, Find your Story.
팔로우
보부장
마흔 넘어서야 비로소 찾아낸 내가 좋아하는 일에 관절통을 동여 매고 중국 이야기를 그리고 또 글을 쓰는 보통 부장, 보부장입니다. 아, 그리고, 상하이에 삽니다.
팔로우
자윤
인생 공부 중. 자신을 성찰하고 되돌아보며 어제보다 나은 삶을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팔로우
두근거림
사회복지사였고, 상담심리사이자, 스스로의 마음이 여전히 궁금한 청년입니다.
팔로우
Haiyeon 하이연
완벽하지 않지만 제가 쓰고 싶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글을 통해 삶을 그리고 글을 통해 표현하고 싶습니다. 소설도, 에세이도, 시도 씁니다.
팔로우
경자코치
인생은 한 번 뿐입니다. 내 인생살기 위해 퇴사 후 다양한 일을 경험중입니다. +은행원 출신입니다. +공장,창고,토지,주택 중개합니다. +2030 재무,퇴사 상담합니다.
팔로우
임세환
감정평가사, 기획이사로 일합니다. 책읽기, 세상과 소통하고 어깨걸기, 스몰스텝, 부동산가치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Hyemi Lee
전직 우슈선수 현직 쓰리잡 작가 <서른 살, 나에게도 1억이 모였다>저자 입니다
팔로우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쓰당근
계획 없이 갑작스럽게 주어진 자유 시간을 보내며 경험하는 소소한 일상과 그 안에서 흘러가는 마음과 생각의 단편을 붙잡아 기록합니다.
팔로우
Alicia
지나가는 바람에 지나치게 의미부여하는 사람. 그래서 늘 아슬아슬합니다. 스스로 치유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자기 고백적인 글이 많아요.
팔로우
황인승
2023년 폰비(https://www.phoneb.co.kr/)를 창업해 운영 중입니다. 투자/팀합류/제휴문의: ehwang@phoneb.co.kr
팔로우
오종택
저는 사람들의 성장을 돕는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인사이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즈니스토론클럽을 매개로 지적희열과 사람들과 어울리는 즐거움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