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9
명
닫기
팔로워
19
명
김민재
김민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ack
Jac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송정환
송정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현정
박현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unny 서은 BETTER
Sunny 서은 BETT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루피
루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특급썰렁이
먼 옛날 펜팔로 결혼한 부모님 덕분에 태어나기전부터 글쓰는 DNA를 풀장착한 본투비 천생 글쟁이... 하지만 35년간의 절필 끝에 이제야 다시 펜대를 잡게 된 성장 & 진행형 작가
팔로우
이경주
이경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승환
살아가는 것은 살다 말다 못하는데 쓰는건 쓰다 말다 하게되네요 사는동안 사는 것처럼 쓰고싶습니다
팔로우
놀다잠든 나무
요람에서 무덤까지 몸과 맘의 건강을 강의하며 글을 씁니다. 사람의 상호작용과 사회적자본을 주로 연구해왔습니다. 글로 소통하는 것이 좋더이다.
팔로우
Sonia
삶은 여행이다. 의.식.주 를 하나의 여행으로 생각하며 삶니다. 글쓰는 것이 가장 좋은 맑은 사람이고 싶습니다. 먹고 사는 방법 중 하나로 마켓유럽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김선영
김선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방랑하는 삶
2013년부터 프랑크푸르크에 거주중입니다
팔로우
은서현서맘
은서현서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보라
공무원을 그만두고 베를린에서 철학과 컴퓨터공학을 공부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나길 조경희
그룹홈을 24년째 운영하고 있고 나이 50넘어 입양한 아이를 키우며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저서로는 [행복의 온도] [육아는 리허설이 없다] [나의 직업은 엄마입니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김미희건이나비
에센셜 오일의 치유력을 통해 사람들에게 위로와 평화를 전하고, 자연의 이야기를 글로 풀어내며 제 삶을 나누는 아로마테라피스트입니다.
팔로우
연우
알고 보면 흥이 많답니다. 문학의 가치를 알게 된 것을 행운으로 여깁니다. 진지한 토론도 즐기지만 유머스런 상황과 유쾌한 농담으로 삶의 맛깔스러움을 가치 있게 생각해요.
팔로우
지율
지율(호/필명)입니다.2021년 10월경 안전의무위반등 으로 20대후반에 시각장애인(중증시야단수,시야내 시력x) 이 되었습니다.사랑하는것들을 진심을 담아 다양한 글에 담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