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0
명
닫기
팔로잉
110
명
어떤 생각
내 소멸의 흔적, 느린 그림으로 재생하고 싶다.
팔로우
사유의 조각
1비트의 사유 조각
팔로우
주연
일상의 감정을 창작의 언어로 담아내는 시인. 순간의 흔적을 시로 남기며, 독자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창작하는 데에 가치를 두고 싶습니다 ♡
팔로우
Anonymoushilarious
Anonymoushilarious의 브런치입니다. 여행담이나 영화나 책을 보고 잡생각이 떠오르면 기록하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북쿠미
'북 + 추구미' 책 속에서 자신만의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만드는 여정. 주로 책을 읽고, 야외 달리기를 하며 하루를 보냅니다.
팔로우
김요섭
『아름다움이 너를 구원할 때(부제 : 아름다운 존재가 되는 미학수업)』 그린비 출판사, 2024년 3월 출간
팔로우
다니엘라
사랑하는 세 아이를 키우며 또각또각 글을 쓰는 엄마 입니다.
팔로우
유조
나의 궤도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당신과 함께 이야기하고 싶어요.
팔로우
보리남순
들 한가운데 배나무밭에 살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조매영
가정 폭력에 노출 되었던 '나'와 백혈병 투병을 했던 '나'가 만나 현재의 '나'가 되었습니다. '나'에 대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북생아빠
두 아들에게 책육아하는 아빠입니다. 책육아로 아이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햔햔
네 아이를 키웁니다. 시.답잖은 글을 그림에다 흘립니다. "나는 글렀지만 넌 또 모르잖아"라는 생각으로 내일의 나에게 가끔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어진
밤을 읽고, 새벽을 쓰고, 아침을 봅니다.
팔로우
별샘
그저 글쓰기를 사랑하고 17년째 수학을 가르치는 강사인 작가 지망생입니다. 저의 글로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정주디
결혼 전엔 미처 몰랐던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유장래
베트남 국제학교에서 근무중인 소시민입니다. 글쓰기와 풋살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경소정
⛰️26살, 서울에서 아무런 연고도 없는 강원도 영월로 혼자 귀농했어요. 💍5년째 혼자 살다가 작년에 영월 총각을 만나 결혼했어요. 🌿풀 뜯어 먹으며 평화로운 삶을 살길 바라요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희량
패션을 보고 세상을 말합니다. 사람을 위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