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보나디에스
보나디에스는 라틴어로 '좋은날'이라는 뜻입니다. 우리의 삶은 식물의 향기스토리와 참 많이 닮아 있어요. 향을 품는 우리네 삶을 돌아보면 결국 사랑이었음을 그래서 오늘도 좋은날입니다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요기남호
2019년 3월 초에 아쉬탕가 요가를 시작했다. 2024년 3월 요가 지도자 200HR 과정 수료.
팔로우
재미킴
집으로 출근하는 화가입니다
팔로우
꿈이 크는 나무
글로 세상과 소통하는 플랜마케터·작가. 저서 『90년생이 팀장의 성과를 만든다』, 『나는 삼성보다 작은 회사가 좋다』. 웹소설 『첫사랑이었다』 1·2권
팔로우
이서후
책을 매개체로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융합하여, 세상에 밝은 온기를 전하는 작가가 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현주
기린샘. 한약학박사이자 생활습관의학 전문가. [기린한약국]과 [한국고기없는월요일]을 운영중. [시간을 거꾸로 돌리는 매직스푼] [간헐적채식][채식연습]저자
팔로우
바디스컬터RYU
20년동안 퍼스널 트레이닝을 통해 건강과 운동, 다이어트, 체형교정, 운동재활 및 치료를 해 왔습니다. 좋은 트레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사람을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팔로우
MooAh
텅빈몸과 마음. 없이 가볍게 귀신처럼 사는 귀(貴) 신작가. 음악과 영화, 커피를 좋아하는 마음여행 Stationary Travller.
팔로우
도시락 한방현숙
국어교사 '브런치'에서 세 자매, 가족여행, 반려견, 요리, 학교 이야기와 오마이뉴스 시민기자로 기사쓰기를 좋아합니다. <엄마를 잃어버리고>의 저자. 엄마를 늘 그리워합니다.
팔로우
박영희
서양화를 전공하고 한 때 화가였다. 지금은 봄날에 출판사를 꾸리며 언어, 디자인, 고전문학, 미술, 에세이를 펴내고 있다.
팔로우
공독쌤
독서교육전문가이자 어린이 청소년 지식도서 작가 최승필입니다.
팔로우
제니
말과 글로, 사람을 살리는 꿈을 꿉니다. 이제는 나 자신부터 살리고자 합니다. [*제안: ehahdp83@naver.com]
팔로우
멘디쌤 조명국
멘탈경험디자인 대표 멘디쌤 조명국입니다. 자존감과 심리학을 주제로 글을 쓰며,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과 심리학 강의를 진행합니다.
팔로우
찌소년
삶에 있어 운동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전하고 사람들이 운동을 생활화하는데 동기부여를 하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다. 지금은 마음 챙김에 관심을 가지고 기록을 해나갈 생각이다.
팔로우
Sanghee Shyn
40대 워킹맘의 리얼라이프 잡다 에세이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