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dy Candy Dec 17. 2021

지각

20살에 쓴 시

지각



꼭 했어야 하는 일을

마무리하는 것이 조금 늦었다


내가 잘못을 저질렀던 사람들에게

'미안해' 라는 말이 꽤 늦었다


나를 사랑해주던 사람들에게

'사랑합니다' 라는 말이 너무나 늦었다


참 많은 것들에서 지각을 했는데

그걸 지금에서야 알다니,


내가 늦었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것조차

늦고야 말았다니


지각을 참 많이도 했다




2016. 12. 26

keyword
작가의 이전글 공부 잘하는 방법이 궁금하십니까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