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i Yeon Cha Oct 08. 2015

기도를 위한 기도

아버지...

기도를 위해 기도합니다.

기도를 통하여 진정으로 아버지를 만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또한 제 기도가  더욱더  성숙해질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늘 아버지께 영광 돌리고 찬양하며

아버지께서 기뻐하실 기도를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아버지 제  기도를...

제 영과 입을 열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제가 오늘의 따뜻한 햇살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천천히 가야만 함을 알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마음에 풍요로움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부족하지만 다시 채울 수 있는 기쁨이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하루하루 아버지께 더 가까이 가고 있음을 느끼게 하셔서... 


주여 저는 아버지 자녀이고 아버지 계획안에서 너무도 많은 것을

누리고 있습니다.

정말 아버지 뜻하시는 길로 이끌어 주시고

그 모든 일에 제가 아닌 아버지의 뜻이  이루어지도록 하소서.                                        


등록일시    

2009.02.12 00:00

매거진의 이전글 기다려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