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6
명
닫기
팔로워
46
명
마리아 윌리엄스
마리아 윌리엄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하늘보기
하늘보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Elizabeth
Elizabeth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ㅅㅎ
ㅅㅎ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스타차일드
라이브러리는 인간이 지닌 위대한 능력인 상상력을 기반으로 하여 여러가지 콘텐츠를 다루고자 합니다.
팔로우
박예림
박예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글마중 김범순
미용장 소설가 김범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슈퍼엄마
문학소녀에서 국어교사가 되기까지. 읽고 쓰고 가르치고 배우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담고 싶습니다.
팔로우
경은
경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wan hee Song
hwan hee S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어리버리 귀족
어리버리 귀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짓는슈
일본어전공.전직 회사원. 지금은 베이킹 강사이면서 파티시에. 여행을 좋아하고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일상을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휴이
아이를 키우고 글을 쓰며, 아이가 자라는만큼 성장 중인 여자이자 엄마의 이야기들
팔로우
영스토리
#책읽고_그림그리는_비건지향인 그린홈쿡+아트힐링갤러리=>그린아트북카페 공간나눔을 꿈꾸며 오늘, 지금 여기에 충실한 영's
팔로우
진아
학교와 수업 이야기, 책 리뷰와 일상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궁극적으로는 작가의 삶을 살고 싶은, 두 아이의 엄마이자 고등학교 국어 교사입니다.
팔로우
밤비
사슴같은 눈, 호랑이같은 마음으로. 전형적인 외유내강형 인간. 심리학 강사, 범죄심리사, 한 아이의 엄마. 책 읽기와 글쓰기가 주는 치유의 힘을 믿습니다.
팔로우
gilnyeo
gilnye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쓰담홍
책을 읽으며 머무리는 문장을 필사합니다. 필사를 통해 나와 나가 만나는 시간을 쓰담는, 쓰담쓰다 필사반을 운영하는 쓰담홍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