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529
명
닫기
팔로워
2,529
명
신재룡
신재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박성기
검찰청, 김&장, FBI, 법무사협회, 서울시법무사로서 40년을 법조(행정)분야에 종사하였습니다. <생활법률, 창과 방패>, 자기계발, 역사인물 등 다양한 브런치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단비
17개월 아기와 닥스훈트 3마리를 애개육아 중인 전문상담교사입니다. 지금까지 담아왔던, 앞으로 담아갈 다양한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행복한자유인
차가운 겨울 속에 있어도 '봄의 느낌을 심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스스로를 '봄을 좋아하는 눈사람' 이라 부르며, 독자의 마음에 작은 봄기운이 되기를 희망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영록
김영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당나귀
어리석음으로 보이는 당나귀는 신중하고 강인합니다. 성실하게 자신을 소중히 여기며 몇 안남은 포유류입니다. 동행하므로 현자가 되게 해주는,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은 당나귀작가
팔로우
기록하는 엘리
아이와 함께 성장하며 기록으로 삶을 디자인하는 뽀송이 엄마이자 일상 속 생각과 감정의 울림을 기록하며 마음을 잇는 감정 기획자입니다. blog.naver.com/elina_blog
팔로우
다람
평생 읽고 쓰고 그리고만 싶습니다. 묻고 따지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투자하는 동물병원 원장
노동하는 수의사에서 투자하는 자산가로 거듭나는 과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강혜정
강혜정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소
자연과 가까이하며 사색하기를 좋아합니다. 느리게 걷고 찬찬히 들여다보며 새로운 시선을 앵글에 담고 순화되는 마음의 소리에 귀 기울여 포토 에세이를 기록하고 시를 씁니다.
팔로우
기억정원
안녕하세요! 저는 일상 에세이 작가인 기억정원입니다. 사소한 일상 속에서 느꼈던 감정과 생각을 다루는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주말이
일상을 살며 철학을 곁에 둡니다. 하루의 장면 위에 사유의 문장을 얹어 나만의 에세이를 기록합니다. 이 기록들이 언젠가 책이 되기를 꿈꿉니다.
팔로우
eyewisdom
두눈에 지혜가 깃든이 eyewisdom 입니다. 존재의 성장을 돕는 다양한 강의를 하고 있는 Grow & Being 대표이구요, 특히 일상속 인성의 모멘텀을 찾아 함께 공유합니다
팔로우
Jaden
뉴욕 글로벌 기업 10+년 차 Chief of Staff 가 본 뉴욕회사 일상과 조용히 성장하는 인재들에 대한 관찰 기록. 컬럼비아 경영대학.
팔로우
양지우
대치동 15년, 영어 학습의 방향과 기준을 다룹니다.
팔로우
사비나
나 그리고 주변에 대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의 다양한 이야기를 글에 담고 싶습니다. 누구나에게 삶이 긴 여정이라면 저의 이야기도 여행기가 될 것 같습니다.
팔로우
신홍승
신홍승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원우
25년 간의 미국 생활(공부,취업,사업)후 최근 처와 함께 영구 귀국하여 미국에 관심과 관련 있는 독자에게 미국 경험을 토대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글을 쓰고 싶은 작가 지망생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