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61
명
닫기
팔로워
161
명
하딘
안녕하세요:)
팔로우
그리코
그리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이호창
루마니아 문학 박사,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 중, 문학, 철학, 신화 속에서 인간 존재의 본질을 탐구하며, 다양한 비전(秘傳) 지혜에 관한 글을 작성 중
팔로우
김태현
김태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사피엔스
살고싶어서, 잘 살고싶어서 글씁니다.
팔로우
나무
나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는개산책
재미있는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팔로우
안명희지아지호
안명희지아지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안승국
안승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겨우미
겨우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통
다양한 글을 씁니다. 책이랑 영화도 봅니다. 뭘 배우는 것도 좋아합니다. 운동도 합니다. 여행도 갑니다. 분위기 좋은 까페나 펍에서 위스키 한 잔 혼자 훌쩍이는 것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한병철 Mikhail Khan
무술가, 검객, 한병철 Mikhail Khan. 뇌과학 분야인 Neural cybernetics를 전공하여 박사학위를 받았다. 여행과 명상, 검(劍)의 길을 걸어가고 있다.
팔로우
꿈꾸는 강화백 Simba
25년간의 직장 생활을 마치고, 이제는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중입니다. 퇴직 후의 새로운 여정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팁과 따뜻한 응원을 전합니다.
팔로우
이응춘
일상생활을 보내면서 인생 후반기 활동들을 소소하게 글로 표현해 보는 서투른 글쓰기 연습생입니다 글자가 모여 어절과 문장이 되고 책이 되도록 열심히 글을 써 보겠습니다
팔로우
남지희
남지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수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김진희
김진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