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48
명
닫기
팔로워
748
명
점식이
복합 고체 고분자 배터리 연구, 독서, 글쓰기, 고향나들이
팔로우
shine
shi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Jasmine
두려운 미래가 아닌 희망의 기회를 발견 중인 방구석 CEO춘식이입니다. Kakao에 필요한 장기 비젼을 제시하고 그에 따른 기회와 위기를 분석합니다.. With Kakao
팔로우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팔로우
Anima
Anima의 브런치입니다. 윤정이라는 필명으로 단편소설집을 출간한 이후 쓰기는 게을리하고 매일 걷기만 했는데 이제 브런치를 통해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스니
화려한 성공담 대신, 실패의 경험으로 단단해지는 법을 이야기합니다. 잦은 퇴사, 갑작스러운 해고, 매출 0원의 창업 도전까지. 길을 잃은 듯한 청춘들에게 보내는 경험주의자의 생존기
팔로우
hungrymoon
안녕하세요..
팔로우
라파엘라
Raphaela S1
팔로우
파란하늘
파란하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아직은
오스틴에서 공부하고 있는 아직은의 이야기
팔로우
카르멘
제시간에 출근하고 퇴근하는게 소원인 워킹맘, 필라테스 하는게 낙인 운동녀. 그리고 죽을때까지 내가 나로 살아갈수 있도록 글 쓰는 작가. 삶을 레모네이드처럼 만드는 중입니다.
팔로우
진정맘
4남매맘이며, 기독교 출판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지금은 프리랜서로 일하며, 글을 씁니다. 26년도 함께온제주 농어촌유학에 선정되었습니다.
팔로우
짱무원
반갑습니다. 학교에서 근무하는 교육행정직 공무원입니다. 직장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푸른달빛
푸른달빛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EAST
50대 후반, 경비원, 경기 수원 거주
팔로우
jasmine
jasmin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ollini
Pollini log
팔로우
유보완
유보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