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스텔라 Feb 25. 2021

너희가 흘린 눈물을 내가 다 알고 있노라

삶의 의미









깨어 있으라

현존하라

과거도 아니요, 미래도 아니요, 

현재를 살아라




하지만, 잊지 않으마




네가 한 일을 

네가 지켜온 것들을

네가 이루어 낸 것들을




그리고, 앞으로도 지켜보리라




내가 다 알고 있노라, 

너희가 흘린 눈물을




너희가 흘린 눈물을 내가 다 알고 있노라

너희가 흘린 눈물을 내가 다 알고 있노라

너희가 흘린 눈물을 내가 다 알고 있노라

너희가 흘린 눈물을 내가 다 알고 있노라

너희가 흘린 눈물을 내가 다 알고 있노라




참 잘했구나

대견하다

착하다

예쁘다

지금도 잘하고 있구나




내가 다 알고 있노라

모두 다 알고 있노라

내가 다 알아봐 줄 것이니라




너희가 흘린 눈물을 내가 다 알고 있노라




내가 다 알고 있노라




작가의 이전글 나도 나로 살기로 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