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human의 CEO인 Rahul Vohra는 뛰어난 제품을 만들려면 세부 사항에 집중하고, 사용자가 정말 원하는 것을 찾아내며, 게임 디자인 원칙을 적용해 사람들이 자발적으로 공유하고 싶은 경험을 만들어야 한다고 해요. 이 글을 읽으면 Superhuman의 제품 개발 전략에 대해 이해할 수 있어요.
Superhuman은 기존 이메일 서비스의 높은 비효율성을 해결하고 사용자에게 더 나은 이메일 경험을 제공하고자 탄생했어요. Rahul Vohra는 초기 사용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Gmail과 Outlook이 너무 느리다는 공통적인 불만을 발견했고, '속도'를 핵심 가치로 내세워 Superhuman을 개발하기 시작했어요.
"Superhuman의 첫 해에 저는 수백 명의 잠재 고객과 Gmail 및 Outlook 사용 경험에 대해 인터뷰했어요. 예상대로 거의 모든 사람이 이메일이 너무 많은 시간을 빼앗는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흥미롭게도 많은 사람들이 Gmail과 Outlook이 너무 느리다고도 말했어요. 그것이 처음으로 속도가 우리에게 흥미로운 포지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게 된 계기였습니다."
Superhuman의 비전은 단순히 더 빠른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사용자의 시간을 절약하고 생산성을 극대화하는 것이에요. 또한, 재미있고 즐거운 이메일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게임 디자인 원칙을 적극적으로 도입했어요. Rahul Vohra는 Superhuman을 통해 이메일이 주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사용자가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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