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영혼의작가 Oct 12. 2021

항공사 승무원 자기소개서 준비시 필요한 정보

부족하지만 계속 성장해 보려 합니다. 

 현재 저는 다양한 일을 기획 중입니다. 서서히 한 발씩 내딛고 있는데요. 최근 '승무원' 관련 채널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1oVewgjtRo  'Bestcrew TV,  베스트크루 TV' 채널 입니다. 


  브런치에 항공사 승무원 준비에 필요한 것들을 연재를 했는데요. 아무래도 요즘 동영상의 시대이다 보니, 영상으로도 소통하고 싶은 마음에 아주 부족하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 약속 드릴 수 있는 것은 친절하고 진정성 있는 소통과 상담입니다. 


 저는 브런치에 승무원 관련하여 글을 쓰면서 그러한 것들이 좋았습니다. 글을 읽는 많은 분들이 댓글을 남기거나 메일을 남기시는 것은 아니지만, 용기를 내어 연락을 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메일로 답변을 주로 드리고, 대면으로 만난 경우도 있습니다. 


 상담을 하시는 분도 그리고 상담을 하는 저도 매우 즐겁고 서로 시너지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물론 저는 현재 항공업계에 종사를 하고 있거나, 관련 일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고2때 부터 승무원을 꿈꾸어서 그것을 이루었고, 또 감동적으로 일했던 순간들을 경험하고, 누군가에게는 도움을 주고자 글을 쓰고, 동영상을 만드는 이유입니다. 


  브런치는 현재는 '이직의 경험' 이라는 주제로 또 다른 주제를 쓰고 있긴 하지만, 또 조만간, 승무원 관련 다양한 이야기, 삶과 관련된 여러가지 생각들을 나누려고 합니다. 


  그렇습니다. 오늘의 주된 글쓰는 목적은 광고입니다. 방금 유튜브 채널에 첫 동영상을 올려서 현재 구독자 0명 , 댓글 0 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1oVewgjtRo  항공 승무원을 준비하시는 구독자님이 계시다면 유튜브에도 놀러 오셔서 구독도 해주시고, 댓글도 남겨주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bestcrewvitabin@gmail.com  '베스트 크루'(BestCrew)는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You can Fly!! 


  

작가의 이전글 이직의 경험(7) - 상대방을 존중해주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