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철호 Mar 28. 2019

나로의 여행

나로의 여행          



햇살 속으로 

바람 속으로

정해지지 않은 길을

담담히 물 흐르듯

나의 리듬으로 가자  

   

내가 믿는 세상을 향해

심장이 만들어낸 길을 따라

유치한 책임감으로 시간낭비 말고

추호의 의심도 없이 그렇게 가자     


햇살처럼 널리 머물고

바람처럼 관계의 그물에 갇히지 않고

욕심의 무게를 줄인 가벼운 배낭을 메고

먼 길을 가는 여행자처럼 그렇게 가자




수많은 관계에 의존해 살아온 나는 잘 길들여진 사회적 애완동물이었다. 

사회가 부여한 많은 책임감들로 자유롭지 못했다. 

이젠 수단이 아닌 목적이 되는 삶을 살고 싶다. 

자유로운 야생의 길로 가보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봄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