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8
명
닫기
팔로잉
338
명
핑크복어
저는 언제나 화장실에 앉아 볼일 보면서 볼수 있는 좋은 만화를 그리려고 합니다
팔로우
은경
2003년부터 편집기자. <이런 제목 어때요?><아직은 좋아서 하는 편집><이런 질문, 해도 되나요?><짬짬이 육아> 출간. 출근하면 남의 글을 읽고 퇴근하면 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이커넥트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제주의 혁신창업 생태계 기반 마련을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합니다.
팔로우
달의 깃털
마당있는 집에서 싸복이 남매와 하늘이, 뒷마당의 길냥이들과 함께 살아갑니다. 반려동물들과 함께 울고 웃고 지지고 볶으며 삶을 배워가고 조금씩 성장해 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예나빠
GPU를 설계하는 엔지니어이자, 전 세계 미술관을 헤매며 삶의 빛을 기록하는 사람입니다. 기술과 예술 사이, 일상과 현실 사이에서 글로 균형을 찾습니다.
팔로우
김수영
공중보건을 공부했습니다. 스위스 제네바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은영
전직 은행원이며, 글을 쓰고 방송과 강연을 합니다. <현재 박은영재무교육센터 대표>
팔로우
최수신
40년 동안의 디자이너 활동과 미국 대학 활동을 통해 만들어진 디자인, 교육, 제품 혁신 등에 대한 생각을 글과 말로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데이빗
(데이터+영상+글쓰기) × 좋아
팔로우
북저널리즘
책처럼 깊이 있게, 뉴스처럼 빠르게 지적 콘텐츠를 전달합니다. bookjournalism.com
팔로우
라이프러리
라이프러리는 AI콘텐츠테크 스타트업 (주)카운트가 운영하는 글로벌 인물 정보 서비스입니다. 브런치에는 라이프러리의 인물 정보를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 스토리를 연재합니다.
팔로우
최다혜
절약을 자랑하며 다니구요, 절약을 자랑해야 한다고 믿어요. 보통의 우리 삶에 날 선 자학을 하지 않는 날을 꿈꿉니다. 책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는 힘>을 썼습니다.
팔로우
Bigwave
상사의 지시에 고달프고, 아파트 대출에 시달리고, 아내의 잔소리에 흔들리고, 육아고민에 근심이 많은 대한민국 30대 가장의 하소연 일기장
팔로우
봉달호
<매일 갑니다, 편의점>, <오늘도 지킵니다, 편의점>, <힘들 땐 참치 마요> 등을 썼습니다. 조선일보, 국민일보, 아웃스탠딩, 신동아, 중소기업뉴스 등에 연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Mickey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이야기를 담습니다. 아름답고 조화로운 어울림을 이야기합니다. 행복하고 여유로운 삶을 위한 우리의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팔로우
즐거운 사라
오랜 브런치 공백기. 유언을 쓰기 시작하면서 다시 찾아왔습니다. 이곳에서는 자전적 이야기가 대부분입니다. [ 섹스칼럼니스트, 기자, 강사]
팔로우
전성배
나의 모든 문장은 당신에게 진 빚으로 빚어졌다.
팔로우
Pen 잡은 루이스
아주 가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소희
패션트렌드를 분석하고 있는 김소희라고 합니다. 전에 머니투데이에 '김소희의 패션으로 본 세상'이란 칼럼을 기고했었어요. 못다한 이야기, 조금 더 성숙하게 풀어가겠습니다.
팔로우
자그니
IT 칼럼니스트. 디지털로 살아가는 세상의 이야기, 사람의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IT 산업이 보여 주는 'Wow' 하는 순간보다 그것이 가져다 줄 삶의 변화에 대해 더 생각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