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6
명
닫기
팔로잉
336
명
김재일
요중선
팔로우
엠마한
스스로를 응원하며 배우고 성장하는 삶을 사는 30대 직장인이자 독서가 취미인 내적 수다쟁이.
팔로우
유진 jjinravel
혼자 구석구석 잔잔히 여행하며, 어딘가에 있을 누군가를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뺙뺙의모험
아직 호텔보다는호스텔이 좋고, 핫플보다는 숨겨진여행지가 좋고, 사진보다는 현지인과의 소통이 좋은, 저경비배낭여행하는 사회인
팔로우
은짱
글을 쓰거나, 읽거나 둘 중에 하나는 꼭 하려고 해요.
팔로우
비키언니
독서논술학원 원장. 학창시절 도서부장만 했습니다. 호텔리어, 방송작가, 번역작가, 기숙학원직원을 거쳐 자영업자로 살고 있습니다. & 노견 비키의 언니입니다.
팔로우
스텔라윤
사랑을 담아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몸과 마음을 알아차리며 살아갑니다. 모든 존재가 행복하기를, 평화롭기를, 자유롭기를 바랍니다 :)
팔로우
사십리터
가끔 여행하고, 그만큼 씁니다. 때때로 인생을 섞어서요.
팔로우
송지영
흩어진 사유를 모아 문장으로 엮습니다. 오늘을 붙들어줄 언어를 찾아 씁니다.
팔로우
김경빈
에세이와 시를 쓴다. 영어 이름은 bart. 취향존중 에세이 <이까짓, 민트초코>를 출간했다. 딩크족이지만 아이들을 좋아한다. 조카 바보다.
팔로우
노해원
자주 계획하고 자주 좌절 하지만 조금씩 나아가는 사람. 꼬박이들과 좌충우돌 성장중.
팔로우
글을 그립니다 미내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일상 속 '사유'의 순간을, 개인적인 '소유'에 그치지 않고, 글과 그림을 통해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쿨
매일매일을 토요일처럼 보내고픈 마쿨의 일상, 혹은 모두의 하루
팔로우
코리안 야야뚜레
축구를 더 많은 사람이, 더 재밌게ㅣ축구에 진심인 남자의 축구 이야기와 브랜드 창업 일지, 그리고 만들어가는 과정과 고민을 담은 처절한 생존기.
팔로우
이립
30대 중반 회사원의 시선에서 관찰한 일상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과 생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조하나
나를 위해 쓴 문장이 당신에게 가 닿기를|출간작가, 피처에디터, 문화탐험가, 그리고 국제 스쿠버다이빙 트레이너
팔로우
소란소강
예민하고 조금은 꼬인 내향적인 인간의 모든 것.
팔로우
살랑하늘
마음을 살랑이게 하는 하늘을 좋아하고, 그런 하늘 같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때로는 작가로 때로는 독자로, 글로 나누는 우정에 점점 더 빠져들고 있어요.
팔로우
juwon
외신 기자입니다. 여러 곳에서 만들어지고 부서졌습니다. 여기 있는 글들은 회사와 관련없는 오직 저 개인의 생각입니다.
팔로우
바다의별
글 쓰는 세계여행자, 뮤지컬 보는 직장인, 취미 부자. 직선보다 곡선을, 망설임보다 무모함을, 여름보다 겨울을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