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
명
닫기
팔로잉
48
명
이유진 봄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로우
Summer
아침에 깰 때마다 설렐 이유를 찾습니다. 아침으로 먹기 위해 사놓은 빵이기도 하고, 저녁에 몰래 예매한 영화일 수도 있고. 어제 마지못해 덮었던 책장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양독자
아직은 글을 읽는 독자입니다
팔로우
조이아
평생 저자가 될 중학생들과 성장 중입니다. 독립출판물 2023년 <우주를 누비며 다정을 전하는 중>, 2025년 <해피엔딩을 쓰는 마음>, <이과 남편의 아름다움>을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명상안내자 지후
직장생활에서 겪는 어려움을 이겨내고자 명상을 만났고 결국 명상안내자가 되었습니다. 어여쁜 나무와 구름, 포근한 햇살에게서 삶을 배웁니다. 제 기록이 누군가에게는 쓰임이 있기를.
팔로우
김도비
번듯하지는 않아도 반듯하게는 살 줄 알았는데 어쩌다 삐딱해진 (구)모범생, (현)싱글맘. 잃은 줄 몰랐던 나를 찾아가며 글을 남깁니다.
팔로우
리우화
리우화(流化) — 흘러가며 쓰고 스며들며 남깁니다. 길 위에서 작고 오래가는 이야기를 줍습니다.
팔로우
Yenil
한국 태생. 베트남에서 인연을 만나 인도인 남편과 결혼. 지금은 싱가포르에 있습니다 ;)
팔로우
올리플래닛
삶이란 게 멀리서 보면 비스무리 한데, 가까이서 보니 알록달록 하더라. 죽기 전까지 최소 10개 나라에 사는 게 꿈.
팔로우
giagia
giag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릴리
나로 살아가기 위한 여정에서 느껴지는 솔직한 이야기들을 씁니다.
팔로우
Frankie
미니멀리스트, 제로웨이스터, 그리고 베지테리언을 지향하는 요기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지내는 날이 더 많습니다.
팔로우
이드id
직장생활 19년 차, 15년째 글 쓰는 직장인,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아빠, 매 순간을 글로 즐기는 기록자. 글 속에 나를 담아 내면을 가꾸는 어쩌다 어른.
팔로우
노마드클로이
퇴사 후 1년 6개월 차 디지털노마드. 강의를 하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조흐
여러분의 가치를 올려줄 리마커블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오늘 얻은 지식 중 가장 좋은 것을 공유합니다. 소셜 화폐를 생산합니다.
팔로우
김마이너
조그맣고 조금은 특이한 로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사이버 범죄' 사건을 제일 잘 하는 '사이버 로펌'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이엔에프제이
상담사로 사람의 마음을 듣고, 마음을 쓰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승주
카피라이터 출신 브랜드기획자. 책과 크림빵, 농담을 사랑하는 생각덕후.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