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2
명
닫기
팔로잉
122
명
키르히아이스
세상의 꿈과 사람을 연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이
맑고 깊은 물처럼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라.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지니
이것저것 관심이 많아 여기저기 기웃거리기 좋아하다보니 여행을 좋아하게 되었다. 낯선 곳에서 오는 낯선 느낌을 경험하고 기록하는 재미로 글을 쓰게 되었고 여행작가를 꿈꾼다.
팔로우
표문송
표문송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뜨거운물 찬물
여러 시선과 도구로 표현합니다.
팔로우
하루를담다
바다가 있는 곳에 삽니다. 아침마다 바다로 산책을 하며 마음을 비워내거나, 채워오기도 합니다. 스스로의 마음에 조금도 거리낌이 없도록. 정성껏 살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장금
식이상담전문가, 당뇨약 없이 당뇨완치 판정 800명 사례, 당뇨병 초기증상은 (당뇨에 좋은음식과 나쁜음식) 한달이면 충분, 돈도 당뇨병 완치제도 필요 없는 놀라운 식이요법 스토리
팔로우
권상혁
일상 생활에서 겪은 소소한 일들과 소설과 글쓰기에 관한 이야기
팔로우
오지윤
먹고 살기 위해 카피를 쓰고 나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장서윤
그림은 꽤 자주 글은 가끔 합니다.
팔로우
베로니카의 참견
참견쟁이 아줌마입니다. 뭐든 그냥 지나치질 못합니다. 시골 보건진료소에서 촌로들과 더불어 울고 웃으며 크고 작은 일상과 생각들을 유쾌하게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카카오뱅크
금융을 바꾸다 생활을 바꾸다
팔로우
식물바라기 전 라온플로리스트
식물을 사랑하는 식물바라기 . 사계절 꽃이 피는 정원. 여력이 된다면 정원 한켠에 책을 좋아하고 글쓰는 사람들과 함께할수 있는 공간도 마련하고 싶은 식물바라기입니다
팔로우
구름나무
산속에 집을 짓고 공간을 나눠 동생과 살고 있다. 오래 걷는 것과 새벽에 깨어 글 쓰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붕붕
엉덩이로 버티는 힘[성실함과 노력]의 신봉자로, 열심히 하면 더 괜찮은 내일이 올 거라 믿는 삼십대 직장인 입니다.
팔로우
습관디자인 김용환
습관을 만들지 못하는 것은 당신 탓이 아닙니다. 습관이 제대로 디자인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습관을 디자인 합니다.
팔로우
jim
밀레니얼세대 첫차를 타고 태어나 어느덧 40대. 위로는 한 때 X세대였던 50대에 치이고, 아래로는 90년대 이후에 태어난 Z세대들로 부터 꼰대 취급을 받는 어중간한 불혹.
팔로우
Kate
그날 있었던 일들과 감정들을 담백하게 적습니다.
팔로우
장용범
안정과 자유를 동시에 추구한다. 나는 자유로운 영혼이고 싶지만 어렵사리 취한 안정도 포기하고 싶진 않다. 글쓰기는 그런 성향의 내가 발견한 멋진 날개이다. 자, 이제 날아 볼까.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