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3
명
닫기
팔로잉
33
명
슈재
숨 쉬고 싶어 쓰는 글
팔로우
집샤
연애 전문 상담사, 연애가 어렵다면 전부 제 잘못입니다.
팔로우
Quat
일상 속 느끼는 생각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글을 쓰는 게 꿈입니다. 제안은 언제든지 환영입니다.
팔로우
스더언니
인도, 프랑스, 중국. 18년 떠돌이 스더의 지구 생생 적응기
팔로우
알레프
인디씬에서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주로 짧은 글을 적습니다.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최삼숙
평소엔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글을 씁니다. 이번엔 나의 이야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나를 위로하기 위하여.
팔로우
전보라
작가, 블로거, 유튜브 크리에이터, 소설 OST 음반 제작, 아트워크 디자인, 다큐멘터리 작가 등으로 살았지만 작가라는 직업을 가장 좋아한다.
팔로우
차칸양
일반인도 경제/경영/인문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면 얼마든 행복하고 풍요롭게 살 수 있습니다. 라이프밸런스컨설턴트,재무강사,경제칼럼니스트로 활동중입니다. T.010.5317.5388
팔로우
EPAULE
상처와 상실은 경험과 자산으로. 이 정도면 회복탄력성이 꽤나 좋은 편이죠.
팔로우
김보리
N년 차 유부녀, 10년 차 직장인, 프로개복치와 프로쌈닭 어딘가의 삶.
팔로우
지몽
일상과 적당한 망상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Simon de Cyrene
세상속으로 with love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정지은 Jean
기자입니다. 인스타그램 @jeanbeherenow
팔로우
에브리데이미
당분간 먹는 이야기를 쓰기로 했어요.
팔로우
현진
'대부분의 말은 듣고 나면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데, 어떤 말들은 씨앗처럼 우리마음에 자리잡는다.' - 이토록 평범한 미래, 김연수
팔로우
채이
영문학 박사과정에 있으며 영어를 가르칩니다. 데굴데굴 흘러가는 세상을 거닐며 삽니다.
팔로우
아당로그
1등급 교사라는 가면을 벗고, 조용한 성인 ADHD를 가진 엄마로 다시 시작합니다. 육아 휴직이 아닌, 육아 퇴직. 정답을 가르치던 교사에서 흔들리며 살아가는 법을 기록하는 아당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