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난리' 등산 중 곰 만나자 자연스럽게 OO찍은 여성 화제
만약 등산 중 곰을 맞닥뜨리게 된다면 어떤 행동을 취하실 건가요? 죽은 척을 할 건가요? 혹은 곰을 피해 도망 갈건가요? 실제로 곰을 만난 한 여성의 행동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여성은 곰을 만난 뒤 무엇을 했을까요? 바로 '셀카 찍기'였습니다.
한 무리의 등산객들이 곰을 만난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회 수는 200만 회를 훌쩍 넘었죠. 세 명의 여성들은 어린 흑곰을 만났는데요. 얼어붙은 듯 가만히 있었습니다. 흑곰은 셋 중 한 명에게 특히 관심을 가졌습니다. 곰은 앞발을 들어 올려 이 여성의 얼굴 옆으로 자신의 얼굴을 가져다 대는가 하면 다시 앞발을 땅에 두고 이 여성의 다리를 킁킁대고 앞발로 다리를 치기까지 했죠.
이 영상을 찍는 사람은 곰의 주의를 돌리려 소리쳤는데요. 곰은 이 소리에는 관심도 없는 듯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이 여성의 주위만 맴돌았죠. 오금이 저렸을 것 같은 이 순간 이 여성은 핸드폰 카메라를 꺼내 들었습니다. 그리고 곰이 자신의 옆으로 왔을 때 함께 셀카도 찍었죠. 정말 용감한 행동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영상은 멕시코의 산페드로에 있는 치핀케 생태 공원에서 찍힌 것인데요. 이곳에서 곰이 사람에게 접근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합니다. 지난해 12월에는 곰 두 마리가 내려와 음식을 찾는지 쓰레기통 주변을 킁킁거리며 방문객 한 명을 공포에 떨게 만들었다고 하네요.